SPC 잠바주스가 열대과일을 활용한 시즌음료 4종을 출시했다.신제품은 ‘트로피칼 에너지’를 콘셉트로 핑크용과, 코코넛, 리치, 패션푸르트, 망고 등 열대과일을 주원료로 활용했다.4종은 △스트로베리 히비스커스 티에 트로피칼 풍미 가득한 리치, 탄산수가 들어가 청량하게 즐길 수 있는 ‘스트로베리 리치 리프레셔’ △파인애플, 코코넛이 들어간 피나콜라다에 패션프루트가 들어가 상큼함이 특징인 ‘패션 피나콜라다’ △핑크용과, 코코넛 조합의 스무디와 망고 스무디 2가지 맛을 모두 즐길 수 있는 ‘핑크 망고 아일랜드’ △핑크용과, 코코넛밀크, 망
빙그레는 대한민국 대표 아이스크림 투게더 50주년을 맞아 성수역 카페거리 인근에 ‘투게더 50주년 팝업스토어’를 25일 오픈했다.평일엔 낮 12시(정오)~저녁 8시, 주말 및 공휴일은 오전 11시~저녁 9시까지 총 14일간(4.25~5.8) 운영되는 ‘투게더 50주년 팝업스토어’는 ‘투게더 세상으로의 초대’라는 콘셉트에 맞게 방문객들이 다양한 체험 활동을 통해 투게더를 보고, 느끼고, 간직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여 다채롭게 구성했다.입구를 들어서자마자 벽면 3면을 스크린으로 채운 스토리텔링 영상은 환상적인 투게더 세상으로의 기대감
롯데월드타워·몰이 롯데그룹의 콘텐츠 비즈니스 프로젝트 ‘포켓몬 타운 2024 with LOTTE’의 일환으로 26일부터 다음달 19일까지 대형 포켓몬 타운으로 꾸며진다.‘포켓몬 타운 2024 위드 롯데’는 롯데지주를 비롯해 롯데물산, 롯데웰푸드, 롯데GRS, 롯데백화점, 호텔롯데 등 10개 계열사가 참여해 그룹 전사 차원으로 진행하는 첫 콘텐츠 비즈니스 프로젝트다. 이번 행사는 송파구청과 협업해 전시, 팝업스토어, 체험, 관람 등 포켓몬과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한 공간에 모았다.행사 기간 동안 석촌호수 동호에는 약 16m 높이의
신세계면세점이 미국 파인 주얼리 브랜드 ‘스피넬리 킬콜린’과 ‘홀슨부’를 업계 최초로 입점시켰다.신세계면세점은 자사 온라인몰을 통해 ‘스피넬리 킬콜린’과 ‘홀슨부’ 베스트셀러 40여 종을 판매한다. 명동점 9층에는 쇼룸 형태의 팝업 매장을 운영해 고객이 제품을 직접 보고 체험까지 할 수 있도록 했다. 팝업 매장에서도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별도의 QR코드도 비치했다.‘스피넬리 킬콜린’와 ‘홀슨부’는 브랜드만의 독창적인 주얼리 디자인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빌리 아이리쉬, 데이비드 베컴 등 글로벌 스타들의 일상 아이템으로
종합주류기업 아영FBC는 대표 샴페인 파이퍼 하이직을 포함한 3종의 와인이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 전점 입점한다고 25일 알렸다.파이퍼하이직 에센셜, 에스쿠도로호 그란 레세르바, 아발론 레트로 카베르네소비뇽 의 3종으로 그동안 아영FBC가 다이닝 업장을 대상으로 주력해 온 대표 상품들이 입점했다. 그동안 다이닝 분야에서 사랑 받아왔던 샴페인, 와인을 다양한 아웃백 메뉴와 함께 즐길 수 있게 됐다.아웃백은 ‘러브 페어링’ 캠페인을 통해 다양한 장소 및 세대들이 아웃백 신메뉴를 즐기는 모습을 총 7편의 영상 콘텐츠를 공개했
동원F&B가 비벼져 있는 초간편 비빔밥 ‘양반 비빔드밥’ 6종을 출시했다.‘양반 비빔드밥’은 100% 국산 쌀로 지은 밥과 풍부하게 담긴 각종 자연재료들이 이미 비벼져 있는 형태의 상온 즉석밥 제품이다. 프리미엄 한식 브랜드 ‘양반’의 비법 소스와 다양한 재료를 꽉 채워 넣어 입안 가득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집, 사무실, 캠핑장 등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용기와 파우치 등 두 가지 형태로 마련됐다. 700W 전자레인지 기준으로 용기는 2분 30초, 파우치는 1분 30초만 데우면 바로 먹을 수 있으며 상온 보관이
할리스가 가정의 달을 맞아 홀케이크 2종을 출시하고, 풍성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데이지 블루밍 케이크’는 5월의 대표 꽃 데이지를 활용해 밝고 화사한 비주얼의 케이크다. 은은한 맛의 마스카포네 크림에 복숭아 잼과 과육을 듬뿍 얹어 달콤하면서도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실제 데이지를 쏙 닮은 다채로운 색상의 캔디를 듬뿍 올려 꽃이 만개한 봄날의 정원을 연상케 한다.‘카네이션 케이크’는 꽃다발 같은 비주얼로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2022년 이후 꾸준히 출시되는 가정의 달 한정 홀케이크다. 상큼한 딸기 필링과 달콤한 생크림으로 남
대중교통 중심 통합이동 서비스, ‘티머니GO(TmoneyGO)’가 모빌리티 플랫폼 최초로 고속 페리(ferry : 여객을 태우거나 자동차를 실어 운반하는 배) 예약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 티머니는 ㈜한일고속과 손잡고 제주노선(완도-제주/여수-제주노선)에 대한 고속 페리 예약 서비스를 오픈한다. 이로써 티머니GO는 하나의 앱으로 국내선 항공/ 광역철도/ 광역 고속, 시외버스/ 렌터카에 고속 페리까지 다양한 모비리티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어 전국 어디든 자유롭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광역 통합이동 서비스(MaaS)를 완성
방송인 덱스가 두카티 코리아의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덱스는 2020년 웹 예능 ‘가짜사나이 2’를 시작으로 2022년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2’와 2023년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2’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잘생긴 외모와 함께 UDT 출신이라는 남성적인 매력이 더해져 팬층이 다양하다.두카티 코리아 창립 10주년을 기념한 1호 엠버서더이자 덱스 자신에게도 첫 번째 브랜드 엠버서더로서 의미가 깊다.이번 발탁을 통해 덱스가 타게 될 두카티 모터사이클은 두카티 모터사이클 중 상위 기종인 파니갈레 V4 S로
싱글몰트 위스키의 대명사 글렌피딕, 발베니를 유통하는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가 식당 예약 앱 캐치테이블과 손잡고 ‘위스키 픽업 서비스’를 시작했다.'위스키 픽업'은 캐치테이블 앱에서 글렌피딕, 발베니 등 위스키를 주문한 후 원하는 픽업 매장과 일시를 선택하면 해당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는 서비스다. 캐치테이블과 파트너십을 맺은 서울 소재 일부 가맹점에서 이용할 수 있다. 픽업 외에 일부 매장에서는 제품을 미리 주문한 후 식당에서 바로 위스키를 즐길 수 있도록 연계한 콜키지 서비스도 제공한다. 픽업 서비스는 인기 위스키를 구매
SK스토아가 가정의 달을 맞아 ‘쇼핑의 기적’ 행사를 진행한다. 가족 선물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한 맞춤형 혜택은 물론 경품 당첨의 기회까지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먼저 가정의 달 선물로 적합한 건강식품 구매 고객을 위해 종근당건강, 비에날씬, 바이오비움 등 브랜드 특집전을 마련했다. 이른 더위로 계절 가전을 구매하거나 선물하려는 고객을 위해서 삼성전자, LG전자, 신일 등 브랜드까지 구성해 구매 금액의 10% 쇼핑지원금과 10% 자동적립금도 제공한다.경품 행사도 마련했다. 매일 SK스토아 앱을 방문하면 1장의 기적 티켓을 제공하고
배스킨라빈스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불러일으킬 ‘로켓텐트’를 출시하고 사전예약 혜택을 제공한다.5월 굿즈 ‘로켓텐트’는 아이들에게 편안하고 아늑한 놀이 공간을 제공해 줄 우주 여행 컨셉의 원터치 어린이 텐트다.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행성을 테마로 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양 옆면의 매쉬 창문은 통풍을 도와주며 텐트 안과 밖을 쉽게 볼 수 있도록 해 아이들이 더욱 안전하고 쾌적하게 놀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보관 파우치를 제공해 손쉽게 텐트를 접을 수 있어 이동과 보관의 편의성을 높였다.사전예약은 26일부터 5월
티몬이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미리 준비하는 여름가전’ 특별전을 실시, 냉방가전부터 클린가전까지 초특가 쇼핑 기회를 전한다. 600여 종의 에어컨, 선풍기/써큘레이터, 제습기 등을 초특가 판매한다. 행사기간 최대 30% 즉시 할인에 최대 5% 카드사 할인과 최대 2% 선착순 쿠폰을 추가로 전하며 냉방가전 얼리버드 수요를 공략한다.대표적으로 여름철 시원한 냉방과 공기 순환을 돕는 ▲LG 휘센 오브제컬렉션 에어컨 멀티형 FQ17HDWHC2(수도권 설치, 140만원대), ▲삼성 비스포크 AW05B5171TWA 창문형에어컨 윈도우핏 새
CJ온스타일이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혜택과 신규 브랜드·신상품 등을 대폭 확대한 건강식품 행사 ‘헬씨페스타’를 내달까지 개최한다.이번 행사는 부모님부터 성인·어린이까지 연령대별 건강 선물 준비에 최적화됐다. 다양한 인기 상품을 10% 기본적립에 13대 브랜드 더블적립, 경품, 룰렛이벤트 등으로 풍성하게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 라방 프로그램 운영 범위도 육아·패션·뷰티 등 다양한 카테고리 고객층 대상으로 넓혔다.육아·살림 맘타깃 프로그램 '맘만하니', '위시리스트' 등을 통해 유아용 유산균 '드시모네 베이비스텝', 비타민구미 '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눈앞으로 다가온 5월 가정의 달을 훈훈하게 맞을 수 있는 ‘4월 쇼핑라이브’를 25일 오후 6시부터 진행한다.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홈카페 전용 디저트, 커피 선물세트 그리고 여러 타입의 커피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최대 40% 할인 및 무료 배송 혜택이 적용된다.홈카페 전용 디저트는 매장에서 제공하는 퀄리티를 구현한 ▲양송이스프 ▲허니ž갈릭브레드 ▲베이글 ▲프레즐 구성으로, 간편하게 조리해 신선하게 맛볼 수 있다. 커피 선물세트는 ▲페니하우스 스틱커피 ▲오리지널 드립커피 ▲화이트 그란데 머그로 이루어진 3가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한국인이 좋아하는 ‘김치’와 ‘매운맛’을 접목한 양념감자 신제품 ‘실비김치맛 시즈닝’을 출시한다.롯데리아 양념감자는 양파, 치즈 등 다양한 시즈닝과 함께 흔들어 먹는 즐거움이 있는 베스트셀러 디저트다. 최근 매운맛 선호가 트렌드로 자리잡음에 따라 SNS에서 ‘매운맛 챌린지’, ‘매운 김치’ 등으로 익숙한 실비김치를 활용했으며 시즈닝 라인업 확장을 통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신제품은 실비김치의 매콤한 감칠 맛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화끈한 매운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며 바삭하고 담백한 감자튀김에 깔끔
스타벅스 코리아가 26~28일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SSG랜더스 대 KT위즈 3연전을 ‘스타벅스 데이’로 진행한다.스타벅스는 올해 스타벅스 데이에도 SSG랜더스의 선전을 기원하며 주 출입구, 전광판, 그라운드 등에 스타벅스를 노출해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키는 한편 다채로운 관람객 참여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이번 스타벅스 데이에는 매일 구속 측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일일 가장 높은 구속을 기록한 남성, 여성 각 1명에게는 ‘스타벅스 오덴세 머그 세트’가 증정되며 10세 이하 어린이 관람객 중 구속 30km/h를 넘긴 선착순
위메프가 5월 가정의 달 가족 단위 나들이객을 겨냥해 국내 숙박상품 특별전 ‘키캉스vs효캉스’를 운영한다. 6월 9일까지 국내 숙박 특가행사 ‘키캉스vs효캉스’를 펼치고 최대 15% 전용 할인 혜택을 제공, 고객의 알뜰한 여행·나들이 준비를 돕는다. 아이 동반 여행, 부모님 효도 여행 등 여행 구성원 특성에 맞춰 다녀올 수 있도록 전국의 500여개 숙소를 지역별로 소개한다. 최대 7월까지 예약 가능해 5월 연휴는 물론, 6월 연휴와 7월 여름휴가로도 제격이다.먼저 키캉스 대표 상품으로 테마파크 ‘롯데월드’ 인근의 ▲롯데호텔 월드(2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가정의 달을 앞두고 프리미엄 홀케이크 ‘플라워 복숭아 생크림 케이크’를 시즌 한정 출시한다.투썸플레이스는 최근 꽃을 모티브로 한 패션 아이템이나 디저트가 이색적인 가정의 달 선물 아이디어로 떠오르고 있는 것에 착안해 큰 꽃송이를 형상화한 ‘플라워 복숭아 생크림 케이크’를 한정 수량으로 준비했다.특히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선물’이라는 기획 의도에 맞게, 투명하고 얇은 오간자 원단을 겹겹이 쌓은 우아하고 풍성한 느낌의 리본을 케이크 옆면 전체에 두르고 커다란 꽃송이 장식을 얹어 감사의 마음을
동서식품이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맥심 브랜드 체험공간 ‘맥심플랜트’ 오픈 6주년을 기념해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맥심플랜트는 ‘도심 속 정원, 숲 속 커피 공장’이라는 콘셉트로 지난 2018년 4월 문을 연 이래 맥심만의 브랜드 경험과 차별화된 커피 문화를 제공하는 공간으로 자리잡아 왔다.이벤트는 27일부터 5월 5일까지 진행된다. 기간 내 맥심플랜트에서 제조음료 또는 원두를 구매하거나 맥심플랜트 온라인 샵에서 원두를 구매한 고객에게 친환경 커피 연필과 카누 호환 캡슐을 증정한다. 사은품은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재고 소진시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