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명절을 맞아 뷰티업계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요즘 ‘핫’한 홈뷰티 디바이스인 LED 마스크를 경품으로 득템할 수 있는 기회부터 다양한 뷰티 디바이스를 큰 폭의 할인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추석 선물세트까지 놓치기 아까운 프로모션 정보들을 알아보자.

사진=DPC 제공

추석 선물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LED 마스크를 공짜로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있다. 엠에스코의 하이엔드 홈케어 뷰티 브랜드 DPC는 오는 9월 10일까지 DPC 뷰티 디바이스와 색조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뷰티 디바이스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DPC 모델인 한류스타 김수현 친필 사인이 담긴 ‘스킨샷 LED 마스크’가 준비됐다. 부위별 LED 케어를 도와주는 720개의 LED 빛을 포함하고 있는 제품이다. 이외 다리미 모양의 독특한 디자인과 집약적 안티에이징 기능을 자랑하는 '스킨아이론', 리프팅 마사지 기능과 동시에 클렌징이 가능한 '스킨럽스파' 1대씩 총 3대의 뷰티 디바이스가 주어진다. 모든 경품에는 김수현 포토카드가 함께 증정된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페이지에 경품으로 받고 싶은 제품명과 함께 응모 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9월 19일 홈페이지를 통해 이뤄진다.

사진=실큰 제공

홈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실큰은 대표 뷰티 디바이스 제품으로 구성된 추석 선물 세트를 40% 할인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오는 9월 15일까지 진행한다.

추석 선물세트로는 열에너지를 활용하여 피부탄력에 도움을 주는 고주파 피부관리기 ‘페이스타이트 2.0’과 아베다 2종 세트, 메이크업 미러로 구성된 ‘고주파 탄력세트’와 안티에이징 케어 의료기기 제품으로 콜라겐 세포재생을 돕는 24개의 ‘레드라이트 테라피’와 피부 신진대사를 활성화하는 ‘프락셔널 열에너지’ 기능을 갖춰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페이스에프엑스 블랙’과 아베다 2종 세트로 구성된 ‘안티에이징 세트’ 총 2종으로 이뤄졌다.

사진=바나브 제공

토탈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바나브는 추석맞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나브의 대표 뷰티 디바이스로 구성된 프리미엄 추석 세트를 구성해 최대 24% 할인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구매 고객 대상에게는 7만원 상당의 기프트가 함께 주어진다. 구성 제품은 바나브 베스트셀러 ‘UP5’와 ‘핫&쿨스킨핏’이며 주요 뷰티 디바이스와 함께 비타민C 크림 및 딥클렌징 토너로 구성된 세트상품으로 판매된다.

‘UP5’는 모공, 주름, 피부톤, 탄력 등 다양한 피부 고민에 따라 맞춤 케어가 가능한 바나브의 베스트 셀러 제품이며 ‘핫&쿨스킨핏’은 히팅&쿨링 4가지 온도 케어로 피부온도를 다스려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사진=뷰티인어스 제공

뷰티인어스는 추석을 맞아 뷰티 디바이스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9월 20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아쿠아 필링기인 마이아쿠아필을 비롯해 경락 마사지기인 제이드롤러 등 뷰티디바이스를 특별 구성으로 판매한다. 노폐물 각질케어, 수분공급, 피지·블랙헤드 개선에 도움을 주는 워터필링기 마이아쿠아필을 할인 가격인 6만8000원에 판매하며 마이아쿠아필과 전용토너 2개 추가제공, 마이아쿠아필과 PDRN힐링세럼 등 세트 구성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V라인을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제이드롤러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제이드롤러(로즈쿼츠)와 PDRN힐링세럼은 3만2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제이드롤러(제이드)와 PDRN힐링세럼 구성은 2만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