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혜성은 오늘(29일)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 공식 SNS 및 유튜브를 통해 스팟 영상을 공개하며 새 앨범과 콘서트 타이틀 명 ‘Setlist’에 대해 직접 설명했다.

SBS 러브FM ‘신혜성의 음악 오디세이’를 진행 중인 신혜성은 라디오DJ 콘셉트에 맞춰 “다가오는 가을과 함께 저는 솔로 가수 신혜성으로 여러분들 앞에 나타나려고 합니다”라고 인사하며 약 2년만의 컴백 소식을 직접 전했다.

이어 그동안 공연의 셋 리스트를 구성할 때 느꼈던 아쉬운 점을 설명하며 이번 타이틀 명을 ‘Setlist’라고 정한 이유를 밝힌 신혜성은 "이번 앨범은 온전히 공연을 위한 노래들로 꽉 채웠다"고 전해 기대감을 안겼다.

또한, “공연장에서 여러분과 호흡하는 시간이 전 너무 좋습니다”라며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표현한 신혜성은 “‘Setlist’로 가득 차 있는 앨범과 공연으로 여러분들을 곧 찾아 뵙겠습니다”라고 인사를 마쳤다.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오늘 새 앨범과 콘서트 타이틀 명 ‘Setlist’에 대한 설명을 담은 스팟 영상이 공개됐다. 신혜성은 팬분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공연에 남다른 애정을 갖고 있는 만큼 타이틀 명까지 직접 참여하며 열심히 앨범 작업을 하고 있으니 팬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Setlist’가 공개되며 10월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신혜성은 오는 10월 19일, 20일 양일간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사진=신혜성 Setlist 스팟 영상 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