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티모테오가 신개념 멀티채널 웹드라마 'SPUNK'(스펑크)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스펑크'는 막 성년이 된 6명의 주인공이 유니버스(UNIVERSE)라는 공동의 공간에서 각자가 가진 고민을 극복하고 진짜 자신을 찾아가는 성장드라마다.

(사진=크리샤 츄(얼반웍스이엔티), 김티모테오(스타크루이엔티))

먼저 '스펑크'에는 'K팝스타' 시즌6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크리샤 츄가 주인공 아리로 출연을 확정했다. 드라마 OST를 비롯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크리샤 츄는 뛰어난 가창력과 함께 남다른 춤 실력까지 인정받으며 비주얼과 재능을 모두 겸비한 신흥 대세 가수로, 유창한 영어 실력으로 할리우드 유명 배우들의 인터뷰를 도맡아 활약하고 있다.

오디션 프로그램 '더 유닛'에 출연해 시청자들에 눈도장을 찍은 실력파 아이돌 그룹 핫샷의 멤버 김티모테오가 이번에는 연기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극 중 남자 주인공 다운으로 분한 것. 아역배우로 연예계 활동을 시작한 김티모테오는 오랜 연습생 기간을 거쳐 2014년 데뷔했다. 춤과 노래 모두 실력 급으로 최근에는 유창한 영어 실력으로 EBS '쿡! 텐미닛'의 MC로 활약하기도 했다.

크리샤 츄와 김티모테오 조합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스펑크'는 지난 2017년 '천하무림기행'으로 방통위 방송대상 우수상을 받으며 주목받았던 박정례 감독의 연출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외에 '내부자들', '인천상륙작전', '명량', '블랙 팬서'의 스태프들이 합류해 한번도 본 적 없는 높은 완성도와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멀티채널 웹드라마 '스펑크'는 오는 9월 촬영을 시작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