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가 김충재의 새로운 집을 방문해 특별한 하루를 보낸다.

30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연출 황지영, 이민지)에서는 김충재의 새 집에서 보내는 기안84와 김충재의 소소한 하루로 재미를 안길 예정이다.

이날 기안84는 힘들게 발품을 팔아 드디어 장만한 김충재의 러브하우스에 기쁜 마음으로 방문한다. 김충재가 원하는 집을 찾기 위한 열정을 옆에서 지켜봤기 때문. 기안84는 이사하며 좋아진 점을 자랑스럽게 나열하는 김충재를 보며 함께 기뻐한다.

특히 그는 특별히 준비한 집들이 선물로 김충재에게 또 한 번 함박웃음을 안긴다. 이미 지난 이시언의 집들이 선물로 휴지를 조립해 만든 ‘휴지 로봇’을 선보였던 그가 이번에는 어떤 개성 있는 선물을 들고 올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뿐만 아니라 김충재는 뚝심 있는 요리 실력으로 여심을 저격할 훈훈한 면모를 뽐낸다. 극한의 공복 상태로 재촉하는 기안84의 투정을 뒤로 하고 완벽한 식사를 위해 열을 올린다고 해 그의 요리 실력에 관심이 집중된다.

또한 두 사람은 함께 고생해서 만든 기안84의 흉상을 보고 극과 극의 리액션을 보인다고. 과연 본인의 얼굴을 직접 마주한 기안84의 반응은 어떨까.

만나기만 하면 다채로운 에피소드로 즐거움을 선사하는 기안84와 김충재의 일상은 오늘(30일) 밤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