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하성운 '심야아이돌' 호스트 데뷔 첫방부터 실검 1위 등극 화제몰이

하성운의 라이브 오디오쇼가 첫방부터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지난 29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 네이버 NOW '심야아이돌'의 가수 하성운이 청취자들과 활발한 소통을 보여주며 단독 호스트 데뷔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네이버 NOW '심야아이돌'은 ‘야행성 아이돌 오디오쇼’라는 콘셉트의 라이브 오디오쇼로, 시작 시간(월-금 밤 11시)만 정해졌을 뿐 종료시간은 정해지지 않아 독특하다. 

하성운의 데뷔 첫 단독 호스트 발탁으로 기대를 모았던 '심야아이돌'은 방송이 시작되자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심야아이돌’이 1위를 차지하고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에 ‘#밤11시엔_하성운의_심야아이돌’이 상위 랭크에 오르며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하성운은 “심야아이돌의 모토는 ‘끝나는 시간이 정해지지 않았다’는 것이다. 여러분과 같이 노는 방송”이라며 앞으로 청취자와 자유롭고 활발하게 소통할 것을 강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팬들의 관심사였던 하성운의 애칭도 결정됐다.

하성운은 “오디오쇼에서는 진행자를 ‘호스트’라는 명칭으로 부른다”며 “다양한 애칭 후보가 있었지만 심야아이돌의 호스트 하성운으로 불러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하성운은 청취자들의 문자 메시지를 하나하나 소개하며 진행을 이어갔다. 공무원 시험에 합격한 청취자에 취업 축하 인사를 전하고 수험생인 청취자에게 응원의 말을 보내는 등 평소 팬들 사이에서 ‘소통왕’으로 불리던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줬다. 

하성운은 오늘의 추천 노래로 나윤권의 ‘심장소리’를 소개했다. “자기 전에 많이 들었던 노래다. 조용하고 감성적인 노래라 많은 분들이 알아줬으면 좋겠다”고 전하며, 즉석에서 한 소절 깜짝 라이브를 선보이기도 했다. 한 청취자가 “불 끄고 누워서 하성운 목소리를 들을 수 있어 성공한 삶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하성운은 “심야아이돌을 할 수 있었던 이유는 팬분들의 많은 응원과 사랑 덕분이다. 이렇게 성공시켜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하며 팬들을 향한 고마움을 전했다. 

방송 종료 후 하성운은 트위터 계정를 통해 실시간 검색어 1위 등극을 자축하며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보냈다. '심야아이돌'은 매주 월~금 밤 11시 네이버 NOW에서 들을 수 있다. 

사진=네이버 NOW 제공

 

에디터 양수복  gravity@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icon반 다이크, 메시·호날두 제치고 UEFA '올해의 선수' 선정...수비수 최초 icon'챔스 조추첨' 손흥민 토트넘, 바이에른 뮌헨 상대...'죽음의 조'는? icon위메프데이, 1일 자정부터 에어팟·KFC세트·BHC 뿌링클 등 2시간마다 특가 icon늦캉스족 위한 전세계 보양식 열전...스페인 가스파초-페루 세비체外 icon요정美 청순돌 셀럽파이브 컴백 기념, 오늘(30일) 김상혁-딘딘 라디오 출연 icon'존윅3' 홈초이스 영화 VOD 1위...'호텔델루나'는 6주째 1위 icon직장인, 반차 내고 평일 낮공연 본다! 주52시간 근무제 후 관객 22% 증가 icon'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김민재 "남성 중매쟁이란 신선한 소재 너무 새로웠다" icon먼지·악취 발생 LG건조기 145만대 무상수리...서비스센터 접수 iconW프로젝트4, 신곡 '1분 1초라도(돌아와줘)' 티저...6人6색 매력 icon마마무→박봄까지 '퀸덤', 대표 히트곡 편곡무대로 화려한 포문 icon브래드 피트 '애드 아스트라', 베니스영화제 프리미어 성료...레드카펫 현장 공개 icon'쇼미더머니8' 첫번째 음원배틀에 짱유vs 밀릭 입장차...탈락자는 누구? icon뮤페팬 집합 'EDC코리아' 내일(31일) 개최...월클DJ 퍼포먼스 한자리에 icon'기생충', 텔룰라이드-토론토-뉴욕영화제 등 초청 러시...오스카 시즌 겨냥 icon'방구석1열' 차승원, 12년만에 코미디 복귀 "평생 함께 가야하는 장르" icon'탐사보도 세븐' 북한군 주둔기지 서해 함박도 미스터리 공개 icon'타짜: 원아이드잭' 박정민 "류승범 만난 건 최고의 행운"...男男 케미 기대↑ icon'모던패밀리' 고명환♥임지은, 10억매출 메밀국수집서 연애사 TMI 대방출 icon오나라, 조여정·김강우와 '99억의 여자' 합류...제2의 '찐찐 신드롬' 예고 (공식) icon'음악앨범' 흥행 기념, '유열의 내레이션 예고편' 공개...그 시절 추억 소환 iconLG생활건강, 2019 추석 화장품 세트 특가...한방→안티에이징 등 10종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