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30일) Mnet ‘쇼미더머니8’에서 첫 번째 음원 발매가 걸린 ‘음원 배틀’이 펼쳐진다. ‘음원 배틀’에서 래퍼들의 케미와 실력이 폭발한 레전드 무대가 탄생할 전망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번 시즌 처음으로 진행되는 ‘음원 배틀’을 통해 탈락자가 가려진다. 개인의 실력을 발휘하는 것뿐만 아니라, 팀으로서 조화를 보여줘야 하기 때문에 더욱 까다로운 관문이 될 전망.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마치 물을 만난 고기처럼 자연스레 리듬을 타는 래퍼가 있는가 하면, 비트가 몸에 맞지 않는 듯 어색해하는 래퍼의 모습도 비춰져 준비 과정이 쉽지만은 않을 것을 예고한다. 또 짱유가 “절제미를 살리면 멋있을 것 같다”고 하자 프로듀서 밀릭이 “나랑 진짜 의견이 다르다”며 입장 차이를 보여 긴장감을 자아내고 있다.

예고 영상을 통해 각 팀의 음원 무대의 일부가 공개됐고, 무대마다 각 팀의 다채로운 매력이 고스란히 녹아있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래퍼들의 무대를 본 프로듀서들은 “라이브가 아닌 것 같다”, “너무 만족스럽다”, “이 정도로 재미있는 무대는 처음 본다”, “정말 멋있다”며 아낌없는 극찬과 박수 갈채를 쏟아내고 있는 상황.

제작진은 “래퍼들이 직접 참여해 첫 번째로 선보이는 음원인만큼 프로듀서들이 심혈을 기울여 각 팀의 케미와 실력을 살릴 수 있도록 노력했고, 그 결과 네 가지 색깔이 돋보이는 무대와 음원이 탄생했다”라며 이번 회 관전포인트를 전했다. “모든 래퍼가 우열을 가리기 힘들 정도로 뛰어난 실력을 뽐내며 레전드 무대를 보여줄 예정이다”라며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주 프로듀서들의 ‘신곡 무대 배틀’과 이어진 ‘크루 대항전’을 통해 치열한 경쟁을 보여준 두 크루는 이번 시즌 첫 ‘음원 배틀’에서 어떤 레전드 무대를 선보일지 기대가 모아진다. 또한 이번 주를 끝으로 아쉽게 ‘쇼미더머니8’을 떠나게 될 래퍼는 누가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쇼미더머니8’은 오늘 밤 11시에 방송된다. 

사진=Mnet ‘쇼미더머니8’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