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극장가에 또 한번 ‘타짜’ 바람을 불고 올 ‘타짜: 원 아이드 잭’의 박정민이 류승범과 만들어낸 환상의 케미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타짜: 원 아이드 잭' 스틸컷

화투에서 포커로, 개인에서 팀플레이로 돌아온 ‘타짜: 원 아이드 잭’은 인생을 바꿀 기회의 카드 ‘원 아이드 잭’을 받고 모인 타짜들이 목숨을 건 한판에 올인하는 영화다.

먼저 ‘동주’에서 독립운동가 송몽규로 분한 박정민은 윤동주 시인 역의 강하늘과 함께 평생의 친구이자 라이벌이었던 두 사람의 특별한 우정을 진정성 있게 그려내며 관객들에게 가슴 먹먹한 울림을 선사했다. ‘그것만이 내 세상’에서는 이병헌과 난생처음 만난 형제로 분해 남다른 형제 케미를 선보였다.

장르를 불문하고 상대 배우와의 완벽한 호흡으로 극장가를 사로잡아 온 박정민이 ‘타짜: 원 아이드 잭’에서는 류승범과 함께 역대급 연기 시너지를 예고하고 있다. ‘타짜: 원 아이드 잭’으로 첫 연기 호흡을 맞춘 박정민과 류승범은 각각 신출내기 타짜 도일출과 무적의 타짜 애꾸로 분해 환상의 호흡을 선보인다.

사진='타짜: 원 아이드 잭' 스틸컷

전설적인 타짜 짝귀에게 물려받은 재능으로 포커판을 누비는 도일출(박정민), 한순간의 실수로 벼랑 끝에 선 그를 구한 것은 다름 아닌 애꾸(류승범)였다. 일출을 ‘원 아이드 잭’ 팀에 영입한 애꾸는 일출에게 타짜의 기본 자질을 알려주며 그가 진정한 타짜로 거듭날 수 있게 돕는다. 이기는 판만 설계하는 애꾸가 짠 판에서 그에게 배운 기술로 뛰어노는 일출, 완벽한 팀을 이룬 두 사람의 환상의 팀플레이가 한시도 눈을 떼지 못하게 만든다.

두 사람의 끈끈한 관계는 카메라가 꺼진 뒤에도 이어졌다. 박정민의 멘토를 자처한 류승범은 캐릭터에 대한 고민이 많았던 그에게 연기 선배로서, 형으로서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화답하듯 박정민도 “류승범을 만난 것은 최고의 행운이었다”라고 전해 두 배우가 선사할 연기 호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박정민과 류승범의 빛나는 케미는 물론 ‘원 아이드 잭’ 팀의 완벽한 시너지로 풍성하게 채워질 ‘타짜: 원 아이드 잭’은 9월 11일 추석에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