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이 2019 추석을 맞아 화장품 및 생활용품 선물세트를 특가에 판매한다. 최고급 한방 화장품부터 럭셔리 안티에이징 화장품, 더마 고기능성 화장품까지 특가에 선보이는 10선을 소개한다.

(사진=왼쪽부터 시계방향/후, 숨, 이자녹스, 예화담, 수려한, 오휘)

LG생활건강 궁중화장품 브랜드 ‘후’는 추석을 맞이해 부귀와 평안, 품격을 담은 ‘후 천기단 왕후세트’를 선보였다. ‘왕후세트’는 천기단 라인의 밸런서와 로션부터 에센스, 아이크림, 크림까지 모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풍성한 구성이 특징이다. 여기에 럭셔리 앰풀 마스크인 화현 골드 앰풀 마스크를 특별 내장한다.

자연·발효 화장품 ‘숨37°’은 럭셔리 안티에이징의 정수를 경험할 수 있는 ‘로시크숨마 5종 기획세트’를 선보였다. 이번 에디션은 로마 제국 황실에서 시작된 황금 세공 기법을 적용해 황실의 섬세하고 우아한 가치를 표현했다. 스킨소프너와 에멀전, 세럼, 크림 및 아이크림까지 모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와 함께 피부의 빛이 차올라 본연의 맑은 피부를 깨워주는 워터타입의 필수 안티에이징 에센스 ‘엘릭서 에센스 시크리타’를 내장했다.

‘오휘’는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2종 기획세트’를 선보였다.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의 스킨, 에멀전 정품 외에도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의 다양한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풍성하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의 핵심성분인 시그니춰 29 셀™이 지친 피부에 활력을 되찾아 주고, 생명 에너지의 정수라고 불리는 모란추출물이 더해져 럭셔리 토털케어를 완성해준다. 

‘이자녹스’는 재조합 태반 핵심성분이 함유된 ‘이자녹스 테르비나LX 3종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테르비나LX 라인의 스킨, 에멀전, 크림 정품 외에도 테르비나 더 골든 라인의 크림과 세럼이 내장되어 더욱 특별한 기획세트를 마련했다. 또한 앰플이 추가로 내장되어 프리미엄 토털 케어를 경험할 수 있도록 풍성함을 더했다.

(사진=왼쪽부터 시계방향/닥터밸머, 비욘드, 더페이스샵, 케어존)

‘수려한’은 ‘수려한 천삼 선유 3종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피부결을 부드럽게 정돈시켜주는 에센셜 젤 타입의 선유 수액과 피부를 윤택하게 가꿔주는 선유 유액, 오랜 시간 탄력 있고 매끄러운 피부를 만들어 주는 선유 크림 뿐 아니라 피부를 탄력 있게 가꿔주는 천삼 골든 만능 에센스와 천삼 골든 만능고를 내장해 기품 있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을 선사한다.

‘예화담’은 ‘예화담 환생고 보윤 3종 프리미엄 세트’를 선보였다. 영지, 상황버섯, 산양삼 등 피부를 위한 12가지 한방 원료의 기운을 조화롭게 다스리는 환생고 라인만의 포뮬라, 천혜명의단에 깊고 진한 영양감을 보하는 보윤단을 더해 빈틈없는 토털 안티에이징 케어를 선사한다. 특히 환생고 보윤 3종 프리미엄 세트는 수액, 유액 2종과 크림이 포함되어 있으며, 증정용 진액, 아이크림, BB크림까지 함께 구성되어 환생고 보윤 라인 전체를 경험해 볼 수 있다.

‘닥터벨머’는 민감해진 피부 진정과 손상 보호를 돕는 저자극 시카 기초 2종 세트를 선보였다.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토너와 에멀전으로 구성된 2종 세트는 병풀 추출성분, 베타인, 판테놀을 함유했으며 피부 밸런스 케어를 도와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보호해주는 시카 밸런싱 솔루션을 제공한다.  

‘비욘드’는 출시 이후 누적판매 60만개를 달성한 대표 제품 ‘피토 아쿠아 크림’을 특별한 구성으로 선보였다. 버섯 복합체 추출물이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수분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주고, 건조한 환경에서도 보습력을 잃지 않도록 도와준다. 또한 동물 유래 원료와 미네랄 오일, 향료, 타르색소 등 7가지 성분을 뺀 ‘7無 에코처방’으로 남녀 노소 누구에게나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다. 

‘케어존’ 브랜드는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처방 ‘케어존 닥터솔루션 아큐어EX 2종’으로 구성된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였다. 아큐어EX 라인은 진정과 보호에 효과적인 11가지 허브 추출물이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촉촉한 수분 느낌만 남겨주는 토너, 촉촉한 보습감으로 피부결을 매끈하게 가꿔주는 에멀전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스팟 패치’를 추가했다.

‘더페이스샵’이 ‘망고씨드 보습 2종 세트’를 선보였다. 망고씨드 라인은 피부 보호와 유연성 효과가 탁월한 망고씨드 성분이 풍부한 영양분을 피부에 전달해 실크처럼 부드러운 천연 보습보호막을 선사한다. 또한 쉐어버터에서 추출한 100% 천연 세라마이드 성분이 더해져 한층 견고한 보습 장벽을 세워 피부의 건조함을 막아줘 다가오는 가을 및 겨울에도 사용하기 좋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