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래원과 공효진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가장 보통의 연애’에서 강기영이 또 한 번 특별 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가장 보통의 연애' 스틸컷

‘가장 보통의 연애’는 전 여친에 상처받은 재훈(김래원)과 전 남친에 뒤통수 맞은 선영(공효진), 이제 막 이별한 두 남녀의 솔직하고 거침없는 현실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강기영은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팔색조 매력을 선보이며 최근 857만 관객을 동원한 ‘엑시트’에서 분노유발자면서 결코 미워할 수 없는 캐릭터를 완벽 소화해 관객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 영화 ‘너의 결혼식’까지 로맨스 장르에서 빵빵 터지는 웃음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은 강기영이 ‘가장 보통의 연애’에서 재훈의 연애사부터 주사까지 모든 걸 알고 있는 직장 동료 병철로 분해 다시 한번 특급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재훈의 연애에 사사건건 간섭하면서 조언을 늘어놓지만 정작 본인의 연애 문제는 해결하지 못하는 병철 역을 특유의 찰진 생활 연기로 완성한 강기영은 주변에 있을 법한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사진='가장 보통의 연애' 스틸컷

또한 ‘김비서가 왜 그럴까’의 박서준, ‘너의 결혼식’의 김영광까지 유쾌한 브로맨스를 완성한 강기영은 ‘가장 보통의 연애’에서 김래원과 함께 완벽한 연기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이처럼 특유의 맛깔난 캐릭터 소화력과 능청스러운 연기로 로맨스 작품에서 남다른 활약을 펼쳐온 강기영은 ‘가장 보통의 연애’의 특별한 재미를 더하며 극을 풍성하게 채울 예정이다.

연애를 해본 이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이야기와 현실적인 캐릭터, 생생하게 표현된 대사로 유쾌한 재미를 선사할 영화 ‘가장 보통의 연애’는 10월 초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