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불며 가을이 한층 다가왔다. 이에 식음료 업계도 가을에 걸맞는 신메뉴를 선보이며 고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편의점 미니스톱은 쫄깃한 고기의 식감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큐브 스테이크 도시락’을 출시했다. ‘큐브스테이크 도시락’은 고기를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 타지 않도록 노릇노릇하게 구운 후 다양한 야채와 감칠맛이 특징인 데미글라스 소스를 함께 볶아 푸짐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큐브스테이크 도시락’은 두툼하고 식감이 살아있는 큐브형 스테이크와 웨지 감자튀김, 샐러드, 피클 등과 함께 담아 한 끼 식사로 제격일 뿐만 아니라 맥주, 와인 등과 곁들여 먹기 좋아 안주로도 활용이 가능한 상품이다.

미니스톱은 29일부터 9월 4일까지 ‘큐브스테이크 도시락’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내 몸에 70% 500mL 생수 혹은 미니컵면(가쓰오우동/해장국맛 중 택1)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굽네몰이 ‘굽네 순닭다리살 구이’ 2종을 정식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굽네 순닭다리살 구이’ 2종은 ‘굽네 순닭다리살 구이 갈비맛’과 ‘굽네 순닭다리살 구이 매콤갈비맛’으로 구성됐다. 굽네치킨의 시그니처 소스인 ‘굽네 갈비천왕 소스’와 ‘굽네 볼케이노 소스’를 사용해 굽네만의 특별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24시간 저온 숙성으로 부드러운 순닭다리살의 육질에 특제 시즈닝을 더해 감칠맛을 살렸다. 

굽네 순닭다리살 구이 갈비맛은 마늘, 양파, 대파 등 10여가지의 국산 채소와 과일로 맛을 낸 굽네 갈비천왕 소스로 맛을 살렸다. 갈비맛에 짭쪼름한 감칠맛을 더한 ‘단짠단짠(단맛+짭짤한맛)’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굽네 순닭다리살 구이 매콤갈비맛은 한국인이 좋아하는 고추장 베이스의 화끈하게 매운맛 굽네 볼케이노 소스에 부드럽고 은은한 단맛을 더한 ‘단맵단맵(단맛+매콤한맛)’의 환상케미를 느낄 수 있다. 평소 자극적인 매운맛을 선호하지 않는 소비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좋다.

뿐만 아니라 굽네몰은 이날 ‘로드닭 저나트륨 닭가슴살 후랑크’를 출시했다. 국내산 닭가슴살 함량 90% 고단백질에 소금이 첨가되지 않은 저나트륨 제품으로 더 가볍게 즐길 수 있는게 장점이다. HACCP 인증 시설에서 생산된 국내산 닭가슴살만을 사용해 스팀에 쪄내는 방식으로 조리했다. 탱글탱글 하고 부드러운 식감에 소량 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든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커피빈코리아는 가을 시즌 한정인 ‘로스티드 체스트넛’ 음료 4종과 ‘팜 슈가 코코넛’ 음료 2종을 오는 9월 2일 출시한다.

먼저 ‘로스티드 체스트넛 라떼’는 체스트넛 특유의 고소한 맛과 진하고 깊은 에스프레소가 조화를 이루는 메뉴이다. 스팀우유 위에 체스트넛 드리즐이 더해져 한층 달콤하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따뜻한 음료로만 주문 가능하다. ‘로스티드 체스트넛 아이스 블렌디드’는 로스티드 체스트넛 시럽과 바닐라 파우더가 들어가 더욱 고소하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으며, 휘핑크림 위에도 체스트넛 드리즐이 함께 올라가 체스트넛의 풍미를 가득 느낄 수 있다.

평소 커피를 즐기지 않는다면 에스프레소를 넣지 않은 ‘퓨어 로스티드 체스트넛 라떼’와 ‘퓨어 로스티드 체스트넛 아이스 블렌디드’로 선택 가능하다.

함께 출시하는 ‘팜 슈가 코코넛 라떼’는 건강한 단맛으로 알려진 팜 슈가와 영양 가득한 코코넛 이 만난 이색 시즌 메뉴로 따뜻한 음료로만 구매 가능하다. 스팀 밀크 위에 코코넛 가루가 올라가 코코넛의 진한 향을 가득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팜 슈가 코코넛 아이스 블렌디드’는 팜 슈가 시럽과 코코넛 파우더가 부드럽게 어우러져 한층 진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음료이다. 휘핑크림 위에도 팜 슈가 드리즐과 코코넛 파우더가 올라가 달콤함을 더했다.

롯데제과가 ‘제크 샌드 콘버터맛’을 선보였다. ‘제크 샌드 콘버터맛’은 인기 크래커 제크를 한 입 크기의 미니 샌드 형태로 만든 제품이다.

‘제크 샌드 콘버터맛’은 단짠 트렌드를 적용, 콘버터의 달콤한 맛과 안데스산 호수염의 짭조름한 맛이 잘 어우러진다. 청정지역 안데스에서 추출한 호수염은 천연미네랄이 풍부하고 기타 이물이 없는 고급 소금으로 알려져 있다.

배스킨라빈스가 9월 이달의 맛 ‘쌀떡궁합’을 새롭게 출시한다. 작년 9월 이달의 맛으로 출시된 이후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쫀떡궁합’을 모티브로 한 신제품이다.

‘쌀떡궁합’은 고소하면서도 달콤한 인절미 아이스크림과 이천 지역 특산물인 쌀이 들어간 아이스크림이 조화를 이루는 제품이다. 현미, 백미, 흑미 3가지 곡물과 찹쌀떡 리본까지 들어가 바삭하게 씹는 식감과 쫀득한 식감을 모두 맛볼 수 있다.

이달의 케이크 ‘나이스 라이스 케이크’는 이달의 맛 ‘쌀떡궁합’ 아이스크림을 바탕으로 찹쌀떡 리본과 곡물 크런치, 콩고물 등을 올려 완성한 색다른 아이스크림 케이크다. 이달의 음료 ‘쌀떡궁합 와츄원 쉐이크’는 고소한 맛과 바삭하고 쫀득한 식감이 특징인 ‘쌀떡궁합’ 아이스크림을 우유와 블렌딩해 만든 쉐이크 음료다.

배스킨라빈스는 ‘미니 버블스 라이스 케이크 옥고밤’도 새로이 선보인다. 쫄깃한 찹쌀떡 안에 가을철에 잘 어울리는 옥수수, 고구마, 밤의 세 가지 맛 아이스크림을 담아 세트로 구성했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