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이 '올영세일'을 맞아 대표 마스크팩 9종을 50% 할인된 가격에 추가로 10% 할인을 더한 초특가로 제공한다.

사진=메디힐 제공

오늘(30일)부터 9월 5일까지 일주일간 ‘올영세일’을 통해 파격 할인율의 ‘매일매일 메디힐’ 세일 이벤트를 기획해 '메디힐 티트리 케어솔루션 REX'를 포함한 9종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에센셜 라인 5종은 외부환경에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티트리 케어솔루션 에센셜 마스크 REX', 수분을 공급해 피부를 환하게 밝혀주는 '워터마이드 하이드롭 에센셜 마스크 REX', 칙칙한 피부톤 개선에 도움을 주는 '비타 라이트빔 에센셜 마스크 REX', 피부에 진한 영양을 더해주는 '태반 리바이탈 에센셜 마스크 REX', 콜라겐 성분으로 피부 탄력을 가꿔주는 '콜라겐 임팩트 에센셜 마스크 REX'로 세일 기간 동안 900원(1매입)에 판매한다.

특히 ‘티트리 케어솔루션 에센셜 마스크 REX’는 올리브영 마스크팩 부문 2년 연속 1위를 수상했으며 메디힐 SNS 소비자 만족도 조사에서도 1위를 차지한 베스트셀러다.

또한 메디힐 앰플라인 4종은 1350원(1매입)에 판매한다. 수분 집중관리에 도움을 주는 '엔엠에프 아쿠아링 앰플 마스크 REX'와 칙칙해진 피부를 환하게 가꿔주는 '아이피아이 라이트맥스 앰플 마스크 REX', 모공과 각질케어 관리 기능의 '에이치피에이 하이드라필 앰플 마스크 REX', 피부 스트레스 완화 성분으로 피부 진정을 돕는 '피디에프 에이씨드레싱 앰플 마스크 REX'로 구성했다.

이외 '티트리 케어솔루션 에센셜 마스크 REX' 20매와 ‘티트리 케어 클렌징폼’(170㎖)으로 구성된 기획 세트를 2만원에 판매한다. 올초 출시 이후 사랑받고 있는 '티트리 안티더스트 카밍 마스크'는 5매에 2매를 추가 증정하며 파격 할인가 5000원으로 선보인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