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에서 오늘(30일)부터 9월5일까지 올가을 화장대를 풍성하게 채워줄 ‘올영세일’을 전개하는 가운데 카밀과 리얼테크닉스가 파격적인 가격으로 뷰티 인사이더들을 유혹한다. 추석을 앞두고 실용적인 선물 준비 기회이기도 하다.

사진=카밀, 리얼테크닉스 제공

보습이 중요한 환절기를 맞아 독일 핸드크림 브랜드 카밀은 일부 인기 품목을 최대 42% 할인한다. 상큼한 딸기향과 산뜻한 보습을 선사하는 신제품 ‘핸드앤네일크림 스위티 딸기(75ml)’를 포함, 카밀 인기 품목으로 구성된 ▲핸드앤네일크림 클래식 100ml 더블 기획세트(본품 2개+미니 30ml 추가 증정) ▲핸드앤네일크림 바이탈 Q10 75ml 더블 기획세트(본품 2개+미니 30ml 추가 증정) ▲핸드앤네일크림 미니 3+1 기획세트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글로벌 메이크업 툴 전문 브랜드 리얼테크닉스는 혁신적이고 유니크한 디자인과 프로페셔널한 사용감으로 SNS에서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는 신제품 ‘르벨 엣지 미디엄(RT403)’과 원조 메이크업 스펀지이자 리얼테크닉스 베스트셀러 ‘미라클 스펀지 2PACK’ 기획 세트를 파격 할인율로 제공한다.

먼저 ‘조각 브러시’로 불리는 ‘르벨 엣지 미디엄(RT403)’은 ‘르벨 엣지 트리오’ 내에 구성된 블러셔 및 하이라이터용 브러시로, 소비자들의 단독 출시 요청이 이어지자 단일 제품으로 다시 선보이게 된 제품이다. 시선을 강탈하는 감각적 바디 디자인과 특허받은 인체공학 커팅으로 굴곡진 윤곽에도 원하는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구현해준다.

국내외 뷰티 크리에이터들의 사랑을 받아온 ‘미라클 스펀지’는 베이스 제품의 밀착력과 커버력을 높여주어 메이크업이 보다 오래 지속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물에 적셔 사용하면 더욱 촉촉하고 입체적인 3D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