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H&B스토어 올리브영이 가을을 맞아 오늘(30일)부터 9월5일까지 ‘올영세일’을 진행하는 가운데 웰라쥬, 지베르니, 바이오더마가 자사 대표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제안한다. 피부고민이 늘어나는 환절기에 진입한 코덕들에겐 반가운 소식이다.

사진=웰라쥬 제공

먼저 클리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는 30일 단 하루 ‘오늘의 특가’에서 50%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기획상품 ‘리얼히알루로닉&시카클리어 원데이 키트 듀오세트’를 절반가인 1만6900원에 판매한다. 웰라쥬 베스트셀러인 ‘리얼 히알루로닉 바이오 캡슐&블루솔루션 원데이 키트’ 3개와 ‘시카 클리어 원데이 키트’ 3개로 구성됐으며 인텐시브 크림과 캡슐 선 젤 샘플을 증정품으로 제공한다.

31일부터 9월 5일까지는 올리브영 브랜드 세일로 특별 할인혜택을 이어간다. 듀오 세트는 브랜드 세일가 1만9900원으로, 기타 웰라쥬 인기 제품은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인다. 특히 마지막 날에는 올리브영 온라인몰 한정으로 ‘시카 클리어 원데이 키트’ 10개입 세트를 45% 할인한 2만9500원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에 수분 탄력과 진정 케어를 더할 수 있는 제품 위주로 구성했다.

사진=지베르니 제공

색조 브랜드 지베르니는 메이크업 라인을 최대 40% 할인가에 선보인다. 대표 제품인 파운데이션을 비롯해 쿠션, 아이메이크업 제품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고밀도 저분자 포뮬러로 완벽한 밀착력을 선사하는 ‘고밀착 시그니처 파운데이션’ 기획 세트를 새롭게 출시,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단독 판매한다. 파운데이션의 밀착력과 지속력을 더욱 탄탄하게 높여주는 신제품 파운데이션 브러쉬 ‘밀착 마스터 브러쉬’를 함께 구성한 기획 세트로 브랜드 세일 기간 1만원 할인 판매하며, 9월 2일에는 1000원 추가 할인이 더해진다.

이외 수분 광채를 선사하는 ‘밀착 쉬폰 쿠션 기획세트’와 바를수록 촉촉하게 밀착돼 생기를 더해주는 ‘밀착 커버 파운데이션’을 20% 할인가에 제공한다. ‘센서티브 브러쉬 마스카라’ ‘컬러 웨어 브로우 카라’ 제품도 38~40% 할인 판매한다.

사진=바이오더마 제공

프랑스 나오스가 선보이는 바이오더마는 환절기 피부고민 케어에 도움을 주는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특별한 가격에 제안한다. 거칠고 메마른 입술을 촉촉하고 매끈하게 가꿔주는 ‘아토덤 립스틱’과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스킨케어 클렌저 ‘센시비오 H2O 500ml+250ml’ 기획세트를 1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두 제품은 환절기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케어해 환절기에 꼭 구입해야 한다는 의미의 ‘환절기 환승템’이라고 불리며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바이오더마는 9월 한달간 특정 제품에 한해 프로모션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지친 피부를 수습하는 시카크림 ‘시카비오 포마드 듀오’를 10% 추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올리브영 더모 수분케어 1위 하이드라이비오 라인의 수분 미백 부스터 ‘하이드라비오 에센스 로션+하이드라비오 H2O 250ml’ 기획세트를 15% 할인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