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플의 밤’ 함소원이 속 뚫리는 악플 낭송으로 '당당파워'를 폭발시켰다.

30일 방송된 JTBC2 ‘악플의 밤’에서 함소원은 강렬한 진격의 토크로 설리까지 당황시켰다. 등장에서부터 “오늘 악플을 더 얻으려고 왔다. 이 기세를 몰아서 악플을 초토화시키고 가겠다”는 의지를 드러낸 함소원은 “부잣집 연하한테 시집간 거 하나로 우려먹는 느낌”이라는 악플에 당당히 인정을 외쳤다.

이어 “잘생기고 어리고 돈도 많은 남자를 만나는 건 정말 힘든 일이다. 평생을 우려먹어도 될 정도로 대단한 일”이라고 고백해 웃음을 안겼다. 그 와중에 함소원은 남편의 재벌설에 대해 ‘No 인정’을 외치며 진짜 재벌 남자친구를 만났던 경험을 전해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특히 만난 지 3시간 만에 프러포즈한 18세 연하 남편 진화와의 첫 만남에서 현재까지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와 독보적 캐릭터 확보를 위해 노력하게 됐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함소원은 “‘1일 1연상연하 커플’ 검색하는 게 습관이 됐다. 아직은 내가 1위더라”며 진화와의 결혼생활로 많은 사랑을 받게 된 연예계 최고 ‘나이차 커플’의 남다른 고충을 털어놔 모두를 배꼽 잡게 했다.

더불어 냉동난자 비화로 이목을 집중시킨 함소원은 한때 결혼을 못할지도 모른다는 위기감에 “결혼을 포기하고 병원을 찾기 시작했다. 전 세계에 나의 난자를 얼려야겠더라”는 결심을 했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이처럼 솔직파워 넘치는 함소원의 모습에 천하의 설리마저 놀라움을 숨기지 못했다. 급기야 “너무 솔직하시니까 뭘 물어봐야 할지 생각하고 있었다”며 진땀 흘렸다.

내가 읽어 내가 날려 버리는 악플 낭송쇼 ‘악플의 밤’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방송된다.

사진=JTBC2 '악플의 밤' 방송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