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에 소녀시대 써니, 가수 선미, 배우 김예원, 아나운서 장예원이 출연해 치열한 매력 대결을 펼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멤버들은 게스트의 등장과 동시에 오랜만에 펼쳐지는 커플 레이스에 기대를 감추지 못한 채 환호성을 질렀다. 특히 이날 게스트들의 맹활약이 돋보였는데 써니는 신흥 게임강자로 떠오르며 전 게임에서 에이스 면모를 선보였다. 선미는 아스팔트 위에서 뜨거운 댄스투혼을 벌여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또한 김예원은 예측할 수 없는 묘한 매력으로 신흥 허당 캐릭터로 자리잡았고, 장예원은 단아했던 이미지를 벗고 ‘조증 예원’으로 재탄생해 신선한 예능 캐릭터를 예고했다.

여기에 예측불허 게스트들과 배우 전소민, 송지효의 치열한 댄스배틀까지 펼쳐지며 치열한 신경전이 벌어졌다. 댄스 미션 도중 음악만 나왔다 하면 모두 뛰쳐나가 춤을 춰 자리 부족으로 탈락하는 멤버가 발생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댄스 미션에서는 아이돌 댄스부터 섹시댄스까지 장르 불문한 춤들이 등장했고, 전소민은 이에 질세라 정체를 알 수 없는 ‘좀비댄스’까지 시연하며 ‘댄스전쟁’에 불을 지폈다.

써니부터 장예원까지 함께하는 두근두근 커플 레이스의 정체는 내일(1일) 오후 5시 SBS 간판예능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SBS '런닝맨'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