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가제트 IT
슈피겐코리아, 엔터식스 안양직영점 오픈…최대 50% 할인 이벤트

모바일 유틸리티 전문기업 슈피겐코리아가 경기 안양시 엔터식스 안양역점에 4번째 직영점 ‘슈피겐 엔터식스 안양점’을 30일 오픈했다.

사진=슈피겐코리아 제공

슈피겐 최초의 대형 쇼핑몰 내 숍인숍 매장이자 첫 경기권 매장이다. 그동안 소비자 접점 강화를 위해 영등포, 선정릉, 가로수길 등 서울 시내에 직영점을 열어온 슈피겐은 이번 매장 오픈을 통해 서울 외 주요 핵심지역으로 영향력을 넓혀나가게 됐다.

안양 직영점은 쇼핑몰 내 1층에 위치해 있으며 프리미엄급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매장 내 직원들은 ‘슈피겐 IT 컨설턴트’로서 전문적인 지식을 기반으로 제품을 소개하고 소비자 관점에서 다양한 제품을 비교 및 추천하는 역할을 한다.

또한 스마트폰 케이스 등 기존 자사 상품군 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IT 제품들을 새롭게 선보인다. 인체 식별을 통해 사용자를 따라다니는 AI 자율주행 캐리어 ‘로버스피드’(할인판매), 프리미엄 스마트워치 브랜드 가민이 입점할 예정이며 슈피겐의 첫 명품 콜라보 케이스인 ‘에스.티. 듀퐁x슈피겐 갤럭시노트10 케이스’도 만나볼 수 있다.

슈피겐코리아는 안 직영점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31일까지 케이스·보호필름류 50%, 주변기기 40% 등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31일과 9월 1일에는 방문고객 대상 선착순 럭키박스 이벤트를 통해 600명에게 핸디형 선풍기, 무선충전기 등 슈피겐의 대표 아이템을 제공한다.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용원중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