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에는 수분과 콜라겐이 줄어들면서 건조함 또는 푸석푸석함으로 탄력저하의 징후가 시작되는 시기다. 보습에만 ‘올인’하면 안되는 이유다. 이에 데천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완두콩을 주원료로 20대 피부 탄력케어를 돕는 저자극 수분탄력라인 ‘완두’를 론칭했다.

사진=아이소이 제공

완두라인은 ‘완두콩 퍼밍토너(이하 콩콩토너)’, ‘완두콩 퍼밍앰플(이하 콩콩앰플)’, ‘완두콩 아이&페이스크림(이하 콩콩크림)’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전제품 비타민A, 비타민C, 글루타민산 등 영양소가 풍부한 완두콩 추출물에 탄력 기능성분, 천연유래 보습성분을 더해 산뜻한 보습감으로 탄력까지 케어할 수 있는 수분탄력 제품이다. 예민하고 자극받기 쉬운 20대 피부를 위해 병풀 등의 진정성분을 함께 배합해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대표 제품인 ‘콩콩앰플’은 천연유래 보습성분으로 푸석한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을 전하며 탄력기능 성분이 피부 탄력 메커니즘에 관여해 수분 부족에서 이어지는 주름 및 탄력 고민을 동시에 케어한다. 쫀쫀한 사용감과 깊은 수분감, 번들거림 없는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콩콩토너’는 국내산 완두콩 추출물 75%와 완두콩 단백질 및 천연보습인자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세안 후 첫 단계부터 탄탄하게 차오르는 수분탄력 효과를 선사한다. ‘콩콩크림’은 예민한 눈가와 얼굴 탄력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주름개선 기능성 크림이다. 일반 수분크림처럼 부드러운 발림성에 촉촉하고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메이크업 밀착력을 높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토너, 앰플, 크림 중 1종 이상을 구매하는 고객에겐 3종 모두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완두 3종 미니어처 키트’를 추가 증정한다. 제품 및 구매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소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