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생활 쇼핑공간 동춘175가 추석선물 기획전 및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동춘175에 입점해있는 모던 코리안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동춘상회는 식품과 생활 카테고리 제품으로 구성한 ‘추석상회’ 선물 기획세트를 선보였다. 특색과 실속을 갖춘 상품으로 구성해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특별한 추석 선물을 제안한다.

대표적으로 ‘소오소 명품 선물세트’는 서해 갯벌 옹기 염전에서 탄생한 100% 국산 천일염이다. 풍부한 미네랄 함량을 자랑하는 소오소 소금은 입자가 고르고 습기가 없이 고슬고슬한 것이 특징이다. 특1호 4만원, 특2호 3만원. ‘최순희 전통명장 참기름 들기름 세트’는 통참깨와 통들깨 100%를 선별하여 4회 이상 세척 후 짜내 만들었다. 시간이 지나도 향과 맛이 쉽게 휘발되지 않아 오랫동안 고소한 향과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 ‘대나무 디퓨저 홀더 세트’ 및 유기 브랜드 ‘한국유기의 수저 세트’ 등 품격을 높인 선물세트를 다양하게 구성했다.

한편 동춘175에서는 추석 ‘보름달 포토존’ 이벤트를 운영한다. 포토존에서 촬영 후 본인 인스타그램에 인증 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포토존과 함께 어린이 한복 대여 코너도 마련돼 자녀와 함께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소소한 재미를 선사한다. 촬영한 이미지는 추석맞이 포토카드로도 활용 가능해 일반 메시지 카드와 달리 나만의 추석 인사를 전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오는 15일까지 당일 구매 금액에 따라 사은품을 증정한는 추석맞이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주방세제 및 친환경 키친타월 등 실생활에서 필요한 실용적인 사은품을 만날 수 있다.

사진=세정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