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호텔델루나' 김수현, 결말中 '블루문' 사장 등장...시즌2 암시? 기대 고조

김수현의 등장이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고 있다.

1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호텔 델루나’(연출 오충환/극본 홍정은, 홍미란) 최종회에 김수현이 새로운 사장으로 등장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최종회에서 극중 장만월(이지은)은 저승으로 떠나게 됐고 구찬성(여진구)에 사랑과 미안한 마음을 고백했다. 구찬성은 장만월을 다독였고 장만월은 "다음 생에도 반드시 다시 만나자"고 약속하며 저승으로 사라졌다. 구찬성은 장만월이 없는 겨울을 맞이하며 뉴욕으로 떠날 채비를 하고 있었다. 

그런데 이날 에필로그에 달의 객잔을 이어갈 새로운 사장으로 김수현이 등장한 것. 마고신(서이숙)은 "내가 오늘 아주 중대한 일을 얘기하려고 하는데 나머지 애들은 아직도 안 오는 거냐"면서 "새로운 곳에 깜짝 놀랄 인물이 있을 것"이라고 예고했다.

이후 호텔 델루나라는 간판이 호텔 블루문으로 바뀌었고 김수현이 등장해 "달이 떴군요. 영업 시작합시다"라고 말했다.

김수현의 등장에 온라인상은 시끌벅적하다. 군 복무 후 2년 만에 브라운관에 모습을 드러낸 데 대한 반가움과 더불어 드라마 '호텔델루나'가 '호텔블루문'으로 시즌2를 이어갈 것이냐는 추측까지 스포트라이트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편 김수현의 이번 특별 출연은 이지은, 여진구, 연출자 오충환 PD와의 친분으로 성사됐으며 출연 소식이 이미 세간에 알려졌음에도 방송분을 통해 모습이 공개되자 또 한 차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에디터 양수복  gravity@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icon아디다스, 스트리트 감성 전천후 아웃도어 '마이쉘터 레인재킷' 출시 icon'징계 해제' 한화 이용규 "팀에 누가 됐다...모범 되는 선수 될 것" icon법대로조국임명, 27일째 이어지는 ‘실검전쟁’...文, 조국 임명 강행 시사 icon발렌시아 이강인, 日 '동갑내기' 쿠보와 미니 한일전...팀은 2-0 승리 icon'북런던더비' 토트넘, 아스날 원정 2-2 무승부...손흥민 PK 유도 맹활약 icon'유열의 음악앨범' 70만 돌파 눈앞, 주말 韓박스오피스 1위 icon[오늘 날씨] 남부지방 가을맞이 비...낮 최고 30도-미세먼지 '좋음' icon애프터 바캉스...지친 내몸 위한 스마트 케어 ‘유익균 테라피’ icon쉬고 왔는데 더 피곤해! 바캉스 후유증 날려버릴 ‘건기식’ 8選 icon‘SBS스페셜’ 정두홍 “류승완, 잃어버린 10년 종지부…그때 정신 차렸다” icon건조해지는 가을, 젊고 탄탄한 피부 위한 스킨케어템 ‘톱3’ icon김희철 '짝사랑' 그녀, 中'의천도룡기' 축서단 관심 ↑...모델 출신 배우 icon엄태웅 딸 엄지온, 이모 엄정화 SNS에 폭풍성장 근황 공개 시선집중 icon오늘(2일) 20대 마지막 정기국회 개막...여야 대표 '조국 청문회' 일정 논의 icon'슈돌' 꼬마천사 윌리엄의 장난감 양보 동생사랑...폭풍감동 선사 icon'송환법 반대' 홍콩 시위대, 오늘(2일) 공합 접수...총파업+학생동맹휴업 예고 icon세븐틴, 'An Ode' 트레일러 영상 공개...컴백 카운트다운 돌입 icon최재림X강홍석X이지훈X테이 뮤지컬 '시티오브엔젤' 흑백누아르 매력발산 icon'집사부일체' 노사연♥이무송, '부부십계명' 약속→꽃길行...'최고의1분' 7%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