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CU가 VIP 고객을 모신다.

사진=CU 제공

CU는 업계 최초로 멤버십 어플인 ‘포켓CU’에 ‘CU VIP 혜택관’을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 ‘VIP 혜택관’은 매달 CU 우수 고객만을 위한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업계에서 최고 수준인 총 구매액의 2%를 CU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대부분의 유통업계 적립률이 0.5~1% 수준인 것을 고려하면 파격적인 수준이다. 일반(Friend) 고객에게도 1%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매달 VIP 고객만을 위한 알뜰소비 기회도 제공한다. 9월 한달은 하겐다즈 콘과 하겐다즈 바를 50% 할인된 2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VIP 고객에게 100% 증정한다. 또한 매주 월요일 11시마다 ‘포켓CU’에서 VIP고객을 위해 GET아메리카노(1200원 상당) 무료 교환권을 선착순 3000명에게 제공한다.

BGF리테일은 매달 VIP 고객들만을 위해 알뜰쇼핑을 도울 수 있는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직전 3개월 월 평균 적립대상금액(담배,서비스상품 제외)이 3만원 이상인 고객은 CU VIP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외 일반 고객들을 위해 매주 수요일마다 선착순 1만5000명에게 50%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CU득템데이 행사, 추석 연휴 혼밥족을 위한 게임 이벤트 및 넷마블과 함께 ‘쿵야 캐치마인드’ 아이템 쿠폰 100% 증정 등 풍성한 행사를 준비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