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이 오늘(2일) 단 하루 파운데이션을 비롯해 페이셜팩, 헤어케어, 구강청결제를 100원에 선착순 판매한다.

사진=CJ올리브네트웍스 제공

올리브영은 지난달 30일부터 가을을 대표하는 핵심 제품을 최대 60% 할인하는 ‘올영세일’을 진행 중이다. 오는 5일까지 기초와 색조, 바디 보습 제품, 건강기능식품 등 카테고리별 대표 제품을 다양하게 제안한다.

특히 오늘(2일) 진행하는‘2차 선착순 특가’ 행사에서는 ‘아임프롬 허니마스크·머그워트마스크 30g 듀오 키트’, ‘케라시스 히트액티브 극손상 120ml’, ‘리스테린 검케어 마일드 250ml', ‘에스쁘아 프로테일러 파운데이션 비실크 10ml’ 등을 최대 99% 할인된 100원에 선보인다.

앞서 지난달 30일 진행된 1차 선착순 특가 행사에서는 10분 만에 완판을 기록하고, ‘올리브영 올영세일’이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다.

‘올영세일’은 ‘선착순 특가’뿐만 아니라 다양한 특가 행사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환절기 피부 관리에 효과적인 에센스, 크림, 마스크팩 등의 기초 제품과 가성비 좋은 기획 세트를 대표 제품으로 내세우고 있다. 이와 함께 ‘오늘의 특가’ 행사를 통해 바디 로션, 유산균, 아이 메이크업 등의 매일 다른 제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온라인 단독 ‘스페셜팩’ 행사와 ‘원데이 원브랜드’ 행사를 통해 다채로운 기획 세트와 매일 새로운 브랜드의 베스트 제품을 선보인다. 할인율이 각기 다른 랜덤 할인 쿠폰을 하루 네 차례 선착순으로 발급하는 등 푸짐한 혜택도 마련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