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책문화 공연
송창의-나윤권外 뮤지컬 '사랑했어요' 감성가득 캐릭터 포스터 2종 공개

주옥 같은 노래로 수놓은 창작 뮤지컬 '사랑했어요'가 인물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사진=송창의, 문시온, 신고은.

공개된 포스터 속 송창의, 나윤권, 이홍기, 문시온, 김보경, 신고은은 극 중 이준혁, 윤기철, ‘김은주’의 가슴 아픈 사랑이야기를 섬세한 감정표현으로 포스터에 담아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뮤지컬 '사랑했어요'는 서로 사랑하지만 다른 공간에 속한 세 남녀의 가슴 아픈 사랑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세 개의 데칼코마니 구조로 연인 간의 사랑, 가족 간의 사랑, 친구와의 우정 등 다양한 형태로 존재하는 사랑을 이야기한다.

특히, ‘사랑했어요’ ‘비처럼 음악처럼’ ‘당신의 모습’ 등 독특한 음색과 독보적인 음악세계로 한 시대의 획을 그은 음유시인 故 김현식의 주옥 같은 히트곡들로 구성된 넘버는 더욱 짙은 감성을 자극한다.

지난 달 진행된 뮤지컬 '사랑했어요' 포스터 촬영장에서 송창의는 “故 김현식 선배님의 노래로 뮤지컬을 만든다고 했을 때 기뻐했던 사람 중에 한 명이다. 그만큼 부담감도 있지만 이준혁이라는 캐릭터를 잘 만들어 관객들에게 드라마와 노래로 함께 공감할 수 있는 무대를 만들고 싶다. ‘비처럼 음악처럼’ ‘비 오는 날의 수채화’ 등 어릴 적부터 많이 들었던 주옥 같은 음악을 다른 느낌으로 무대에서 만날 수 있다고 생각하니 기대된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나윤권은 “첫 뮤지컬로 '사랑했어요'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 이 공연을 계기로 나의 인생과 음악에 터닝포인트가 될 것 같다. 때론 고집스러운 면도 있지만 평생 한 여자만을 사랑하는 지고 지순한 사람인 이준혁이라는 인물에 매료됐다. 그동안 쓸쓸하고 이루어지지 않는 사랑에 관한 노래를 불렀던 감성으로 '사랑했어요'가 전하는 메시지와 故 김현식 선배님의 노래를 전달하고 싶다”고 기대감을 표했다.

사진=나윤권, 김보경, 이홍기.

이어 이홍기는 “평소 故 김현식 선배님의 팬인 어머니가 ‘이 작품을 하는 것을 꼭 봤으면 좋겠다’는 말씀이 결정적인 계기가 됐다. 그리고 무대에서 김현식 선배님의 노래를 부르며 관객들에게 감정을 직접 전달할 수 있다고 생각하니 설렌다. 사랑과 우정 둘 다 지키려는 자신의 생각이 확고한 윤기철을 노래와 연기로 잘 표현하고 싶다”는 각오를 다졌다.

문시온은 “처음 도전하는 뮤지컬에 많은 선배님들과 함께 좋은 작품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서 떨린다. 故 김현식 선생님의 노래를 부를 수 있다는 것 자체 하나만으로도 큰 영광이다. 사랑 앞에서 열정적이고, 확신에 찬 매력적인 인물인 ‘윤기철’을 고민하며 차근차근 준비해 좋은 모습으로 무대에 오르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또 김보경은 “故 김현식의 노래로 뮤지컬을 제작한다고 했을 때 매우 기대가 컸고, 지금 그 작품을 함께 하고 있어서 기쁘다. 초연이기 때문에 부담감이 있지만, 오랜만에 작품에 임하다 보니 열정이 솟는다. 작품 제안을 받고 대본과 함께 전곡을 다시 들어봤는데, 관객 분들의 마음을 위로하고 보듬어주는 따뜻한 공연이 될 것 같다. 더불어 명곡에 담긴 추억과 새로운 기억도 같이 나누고 싶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신고은은 “창작 뮤지컬의 초연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 굉장히 설렌다. 故 김현식님의 좋은 노래들로 이루어져 듣는 것과 동시에 보는 것도 아름다운 뮤지컬이 탄생할 것 같다. 사랑에 당당하고 모든 상황에 있어서 밝고 긍정적인 김은주를 보면 나를 보는 것 같아 애정이 많이 간다. 관객 분들이 공감하고 같이 웃고 눈물 흘릴 수 있는 김은주를 선보이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뮤지컬 '사랑했어요'는 오는 20일부터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공연되며 티켓링크와 인터파크 티켓 예매사이트에서 예매 가능하다.

사진=호박덩쿨, 오스텔라 제공

에디터 양수복  gravity@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icon'캠핑클럽' 온건파 성유리X이진, 눈물과 진솔함으로 전한 감동 '뭉클' iconKIA타이거즈 러브투게더, 야구꿈나무 29명에 1억700만원 장학금 전달 icon한예슬, 입생로랑뷰티 ‘시스루 레드립’으로 가을감성 폴폴 icon'우리집' '내안의 그놈', 英런던영화제 공식 초청...해외 관객 웃음+감동 책임 icon조국 법무장관 임명 ‘반대 54.3%’vs‘찬성 42.3%’...찬성여론 다소 높아져 icon'호텔 델루나' 여진구→이지은 직진사랑법, 엔딩까지 진한 여운 icon이재현 CJ그룹 회장 장남 이선호, 변종 대마 밀반입 적발...마약 양성반응 iconSuperM(슈퍼엠) 백현 트레일러 영상 공개...몽환美 기대 고조 icon구혜선, 연예계 은퇴 암시? "마지막 인사...그동안 사랑해주셔서 감사" iconITZY(있지) 'ICY' 음방 12관왕 신기록...가요 신인상 싹쓸이 타이틀왕 icon'꽃파당' 공승연, 1년만에 드라마 복귀 "캐릭터와 함께 성장할 것...'사랑' 전하고 싶다" icon'청일전자 미쓰리' 이혜리 현실공감 100% 스틸 공개...멍뭉美 폭발 icon'오늘도 위위' 집사 선우선, 12마리 고양이 감성 피크닉 무비...10월 개봉(ft.심형탁) icon황윤성→김동윤까지 'W프로젝트', 오늘(2일) 디지털싱글 '1분 1초(돌아와줘)' 공개 icon대단한단편영화제, 아티스트 콜라보 '디자인 프로젝트' 25편 포스터 공개 icon여자친구, 오늘(2일)부터 팬클럽 버디 모집시작...2기는 특별선물 증정 icon이문세, 10번째 자선공연 '숲속 음악회' 성료...수익금 전액 네팔에 기부(ft.헤이즈) icon트위터 마케팅 세미나 "타플랫폼 대비 정보 추천 활발" 분석 결과 발표 icon류현진, 5일 콜로라도전 선발 예고...최근 3경기 부진 씻어내나 icon‘더 짠내투어’ 이용진-광희-진해성, 모스크바 펠메니 극찬 “역대 최고” icon보아, 10월 26-27일 양일간 단독 콘서트 개최...17일 팬클럽 선예매 오픈 icon벤투호, 오늘(2일) 터키 이스탄불 출국...9월 A매치 2연전 준비 icon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포스터 공개 “하나된 아시아” icon엑스원(X1), 가온차트 35주차 주간·8월 월간 소매점 앨범차트 1위 '2관왕'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