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캠핑클럽' 온건파 성유리X이진, 눈물과 진솔함으로 전한 감동 '뭉클'

성유리와 이진이 핑클 멤버들과의 여정을 마무리하며 뜨거운 눈물을 흘려 시청자들을 뭉클하게 했다.

잔망미, 비글미 가득한 사랑스러운 막내 성유리와 털털하고 솔직한 성격에 엉뚱한 매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이진이 핑클 멤버들과 6박 7일간의 캠핑을 끝내며 이별의 시간을 마주했다. 이들은 마지막 날까지 밝고 명랑한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하면서도 여행의 끝자락에서 아쉬움과 애틋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1일 방송된 JTBC ‘캠핑클럽’ 마지막 회에서는 핑클 멤버들이 캠핑 마지막 밤을 보내는 장면이 그려졌다. 멤버들은 노래방 반주를 틀어 놓고 핑클 활동 당시 불렀던 노래를 부르며 춤을 추는 등 추억에 젖는가 하면 멤버들의 요청 곡을 부르면서 웃음꽃을 피웠다. 그러던 중 이별에 관한 노래가 흘렀고 성유리와 이효리, 옥주현은 금세 눈시울이 붉어졌다. 그러나 이진은 “헤어지는 건 아니니까, 우리가 안 만나는 건 아니니까”라고 말하며 ‘감성 파괴왕’다운 면모를 보였고, 무미건조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다음날 아침, 성유리는 이효리와 함께 마음속 깊이 담아놓았던 핑클에 대한 이야기를 조심스럽게 풀어나갔고, 둘은 참았던 눈물을 흘렸다. 성유리는 각자의 자리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멤버들이 부러우면서도 그리웠다며 자신이 더 멋진 모습이 됐을 때 핑클이 다시 뭉치는 장면을 늘 그려왔다고 말했다. 소중한 추억이었던 만큼 더 멋지고 완벽한 모습으로 팬들을 만나고 싶었던 속내를 털어놓은 것이다.

그런가 하면, 내내 눈물을 보이지 않던 이진은 헤어질 시간이 다가오자 가장 먼저 뜨거운 눈물을 쏟아냈다. 다같이 계곡에 앉아 어깨동무를 하고 작별의 노래를 부르던 중 이진은 갑자기 고개를 숙이고 펑펑 울었다. 평소 눈물이 없다고 자부하던 그가 헤어짐을 앞두고 끝내 울음을 터뜨렸다. 이에 성유리는 그런 모습을 신기해하며 “이진이 울어. 이진이 운다”라고 했고, 이진은 “망했어”라면서 웃으며 눈물을 닦았다. 이후 성유리 역시 눈시울을 붉혔고, 멤버들과 마지막까지 진한 우정을 나누며 여정을 마무리했다.

핑클 활동 당시 자기 주장이 강한 리더 이효리와 행동대장 옥주현과 달리 ‘온건파’ 노선을 걸었던 성유리와 이진은 캠핑 기간 내내 소탈하고 유쾌한 모습으로 웃음은 물론, 꾸밈없는 진솔함으로 진한 감동까지 전하며 대중들의 애정을 받고 있다. 더불어 헤어짐을 앞두고 서로를 더 깊이 이해하며, 그간 갖고 있던 솔직한 생각과 묵혀온 감정들을 나누는 장면은 보는 이들까지도 뭉클하게 만들었다.

한편 방송 말미에 핑클 멤버들이 연습실에서 안무 연습을 하는 모습이 공개돼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기념 콘서트 개최를 가장 주저했던 성유리와 이진이 또 어떤 모습으로 팬들과 만날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사진=JTBC '캠핑클럽' 방송캡처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용원중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송창의-나윤권外 뮤지컬 '사랑했어요' 감성가득 캐릭터 포스터 2종 공개 icon'꽃파당' 공승연, 1년만에 드라마 복귀 "캐릭터와 함께 성장할 것...'사랑' 전하고 싶다" icon'청일전자 미쓰리' 이혜리 현실공감 100% 스틸 공개...멍뭉美 폭발 icon'오늘도 위위' 집사 선우선, 12마리 고양이 감성 피크닉 무비...10월 개봉(ft.심형탁) icon황윤성→김동윤까지 'W프로젝트', 오늘(2일) 디지털싱글 '1분 1초(돌아와줘)' 공개 icon대단한단편영화제, 아티스트 콜라보 '디자인 프로젝트' 25편 포스터 공개 icon여자친구, 오늘(2일)부터 팬클럽 버디 모집시작...2기는 특별선물 증정 icon강지환, 오늘(2일) 준강간 혐의 첫 공판…대형로펌 변호인단 선임 icon이문세, 10번째 자선공연 '숲속 음악회' 성료...수익금 전액 네팔에 기부(ft.헤이즈) icon트위터 마케팅 세미나 "타플랫폼 대비 정보 추천 활발" 분석 결과 발표 icon류현진, 5일 콜로라도전 선발 예고...최근 3경기 부진 씻어내나 icon‘더 짠내투어’ 이용진-광희-진해성, 모스크바 펠메니 극찬 “역대 최고” icon보아, 10월 26-27일 양일간 단독 콘서트 개최...17일 팬클럽 선예매 오픈 icon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포스터 공개 “하나된 아시아” icon엑스원(X1), 가온차트 35주차 주간·8월 월간 소매점 앨범차트 1위 '2관왕'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