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 대명철 추석을 앞두고 주방가전기업들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리미엄 주방가전기업 쿠첸이 내일부터 오는 30일까지 냉동보관밥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쿠첸 공식 통합사이트 ‘쿠첸닷컴’ 내에서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로, 개인 SNS에 퀴즈 이벤트 소식을 공유하면 쿠첸닷컴 회원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냉동보관밥 기능과 관련된 퀴즈를 풀고 퀴즈 이벤트 소식을 공유한 URL과 함께 답을 제출하면 된다.

냉동보관밥 기능은 냉동보관에 최적화된 알고리즘을 구현하여 해동 후에도 갓 지은 밥맛을 유지시켜주는 냉동밥 특화 기능이다. 보온 기능을 이용하기 보다는 밥을 냉동보관 후 해동해서 먹는 소비자가 매년 증가하고 있다는 쿠첸 마케팅팀의 조사결과를 반영해 쿠첸이 국내 최초로 개발했다.

퀴즈를 맞춘 정답자 전원에게는 냉동보관밥 기능 밥솥을 할인 구매 할 수 있는 5천원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IR미작 클린가드(1명), 락앤락 냉동밥 용기 1세트(30명),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티콘(50명)도 함께 증정한다. 당첨자는 10월 7일 발표 예정이며 이벤트 소식을 공유한 URL을 여러 개 제출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독일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 WMF(더블유엠에프)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연다. 9월 3일부터 15일까지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되는 WMF 추석맞이 이벤트는WMF 로노 라끌렛 그릴로 만들고 싶은 요리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라끌렛이란 라끌렛 치즈를 녹여 야채나 고기에 얹어 먹는 스위스 전통 요리로, 독특하면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유럽에서 사랑받아온 요리다. 개인의 선호에 맞게 치즈에 곁들이는 음식을 바꾸어 가며 각양각색의 풍미를 즐길 수 있어 기억에 남을 만한 식사의 시간을 만들어 준다. 특히 여럿이 둘러앉아 식사를 즐기는 명절에 그 진가를 발휘한다.

WMF 로노 라끌렛 그릴은 정통 라끌렛은 물론 한식, 퓨전요리, 디저트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 가능한 일명 ‘가제트 그릴’로, 양면으로 활용 가능한 그릴 팬, 라끌렛 팬, 그리고 치즈 긁개로 구성으로 구성됐다.

그릴 팬은 스테이크와 야채구이, 치즈닭갈비 등 구이 요리에 활용할 수 있으며, 뒤집으면 해물 전 팬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본체에서 그릴 팬이 손쉽게 분리돼 세척도 간편하다. 라끌렛 팬은 치즈 긁개를 포함해 8개로 구성되어 최대 8인까지 사용 가능하다. 치즈를 녹이거나 감바스(새우) 요리, 콘 치즈 구이 등 개별 취향에 맞는 다양한 음식을 편리하게 조리할 수 있다. 그릴 팬과 라끌렛 팬, 치즈 긁개 모두 논스틱 코팅으로, 기름을 추가하지 않아도 음식이 쉽게 눌어붙거나 타지 않아 맛있는 그릴 요리를 만들 수 있다.

이외에도 로노 라끌렛 그릴은 WMF의 고유기술로 개발된 ‘WMF 크로마간(WMF Cromagan)’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를 적용해 내구성이 뛰어나며, LED 조명등 효과가 있는 6단계 온도 조절 다이얼을 탑재했으며 모던하고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공간 효율은 물론 고급스러운 식탁 분위기를 완성해 준다. 그릴 양쪽에 손잡이가 있어 조리가 끝난 후 안전하게 그릴을 들어 옮길 수 있으며, 식기 세척기 사용이 가능하다.

WMF 로노 라끌렛 그릴은 전국 백화점의 WMF 매장 및 백화점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시 한국형 레시피 북을 선물로 증정한다.

사진=쿠첸, WMF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