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튼토마토 100%에 빛나는 웰메이드 스릴러 ‘블라인드 멜로디’가 8월 28일 개봉 이후 ‘당갈’에 이어 국내 개봉 인도 영화 최고 흥행 기록을 세워 이목을 집중시킨다.

사진='블라인드 멜로디' 포스터

‘블라인드 멜로디’는 가짜 시각장애인 피아니스트가 진짜 살인사건 현장을 목격하게 되며 벌어지는 핵반전 스릴러 영화다. 이미 영화는 세계적인 영화 평점사이트 IMDb 역대 유저 평점 순위 TOP 200위 이내에 이름을 올리고 로튼토마토 신선도 100%를 기록하며 세계적인 극찬을 받고 있고 있다.

‘블라인드 멜로디’는 1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기준 1만5712명을 동원하며 2018년 4월 개봉한 ‘당갈’ 이후 국내 개봉 인도 영화 중 최고 흥행을 기록했다. 2일 오전 기준 네이버 실관람객 평점 8.83점을 기록하는 등 관객들의 입소문이 이어졌기 때문에 가능한 결과로 해석된다.

개봉 후 더욱 많은 관객들과 만날수록 높아지는 극찬 세례에 개봉 2주차에도 장기 흥행 질주를 이어갈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또한 중국 박스오피스 역대 인도 영화 흥행 TOP3에 오르며 국내 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탄탄한 재미를 바탕으로 ‘당갈’ 이후 인도 영화의 흥행 저력을 보여주고 있는 ‘블라인드 멜로디’는 8월 28일 개봉해 현재 극장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