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 아이콘' 신민아가 모던 하이엔드 감성의 여성복 브랜드 MICHAA(미샤)의 ‘캡슐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매장에 방문했다.

미샤의 시그니처 실루엣의 네이비 벨티드 원피스를 착용하고 등장한 신민아는 미샤 앰버서더답게 완벽한 피팅으로 눈길을 끌었으며 심플한 원피스와 함께 스카프와 후프 이어링, 화이트 펌프스를 이용해 미니멀하면서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다시 한번 눈길을 사로잡았다.

신민아는 가을 신상품으로 진열된 매장을 둘러보며 ‘캡슐 컬렉션’ 아이템들과 평소 스타일링에 어울릴 만한 제품들을 꼼꼼히 살펴보며 가을룩을 위한 쇼핑을 즐겼다. 특히 가을시즌 대표 아이템인 트렌치 코트들을 착용해보며 트렌드를 체크했다.

첫번째로 선택한 A라인 미샤의 아이코닉 맥코트는 허리아래부터 플레어 스커트처럼 퍼지는 실루엣으로 여성스러우며 세련된 페미닌 시티룩 무드를 자연스럽게 연출했다. 두번째 선택은 ‘캡슐 컬렉션’의 트렌치 코트로 볼륨감 있고, 트렌디한 실루엣에 아름다운 가을 무드를 현장에서 직접 선택한 스카프와 함께 멋진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아이템에 따라 때로는 사랑스러운 소녀같이, 때로는 도회적이며 시크한 여성처럼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성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절제된 컬러와 심플한 프린트의 스카프를 활용한 코디는 올가을 스타일링 팁으로 유효했다는 평이다.

사진=미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