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가 돌아온다. 정규 9집을 들고 컴백하는 슈주의 ‘슈주 리턴즈 3’ 첫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일 정오 V앱과 네이버 TV ‘슈주 리턴즈’ 채널에서 공개된 ‘Teaser 01-메인 티저(SUPER JUNIOR has RETURNED!)’ 영상은 2011년 8월 정규 5집 'Mr. Simple' 앨범을 마치고 시작된 슈퍼주니어 멤버들의 군백기(군복무 공백기)를 재조명했다.

슈퍼주니어는 2011년 9월 희철의 입대를 시작으로 2019년 5월 막내 규현이 소집해제되며 10년간의 공백기를 완전히 매듭지었다.

이에 ‘슈주 리턴즈 3’는 오랜만의 진정한 완전체 컴백을 앞둔 슈퍼주니어의 회식 자리를 급습했다. 예성이 “우리가 이렇게 만나게 된 것도, 내가 이렇게 데뷔하게 된 것에 대해서도 감사함이 참 많다. 사실 누구나 흔들릴 때가 있다. 그럴 때마다 힘이 되어 준건 영원한 내 편인 가족”이라며 속마음을 이야기하는 반면, 려욱은 진지한 분위기를 깨뜨리며 “사장님!”을 외쳐 빵 터지는 웃음을 자아냈다.

다채로운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멤버들의 개인 활동기, 곡 녹음, 안무 연습, 앨범 자켓 촬영 현장 등 정규 9집의 생생한 준비 과정을 담은 ‘슈주 리턴즈 3’은 오는 9일 낮 12시 V LIVE (V앱)과 네이버 TV ‘슈주 리턴즈’ 채널에서 첫 방송된다. 더불어 다음 티저 영상은 오는 4일, 6일에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10월 12~13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DOME(체조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SUPER JUNIOR WORLD TOUR – SUPER SHOW 8’(슈퍼주니어 월드 투어 – 슈퍼쇼 8)을 개최한다.

사진=Label SJ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