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이상윤-이청아-곽선영-표예진의 비밀이 베일을 벗는다.

SBS 새 월화드라마 ‘VIP’(극본 차해원, 연출 이정림)에서 장나라-이상윤-이청아-곽선영-표예진 캐릭터 무빙포스터가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10월 첫 방송 예정인 SBS 새 월화드라마 ‘VIP’는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오피스 라이프를 그린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극. 이름만으로 시청자를 설레게 하는 장나라와 이상윤이 빚어낼 부부 호흡, 그리고 그들의 연기 변신을 예고해 방송 전부터 높은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2일 공개된 무빙포스터는 장나라(나정선 역)-이상윤(박성준 역)-이청아(이현아 역)-곽선영(송미나 역)-표예진(온유리 역)이 품은 프라이빗한 비밀을 드러내고 있어 관심을 끈다.

백화점 VIP전담팀 나정선(장나라) 차장의 캐릭터 무빙포스터에는 그동안 장나라가 보여줬던 모습과는 다른 차가운 면모와 쓸쓸해 보이면서도 강렬한 눈빛이 담겼다. 더불어 “그렇게 생각하던 때가 있었다. 부서진 조각의 금을 메울 수 있을 만큼 나의 사랑은 특별하다고”라는 카피는 그녀가 예기치 못한 일로 삶이 무너지고 본격적인 사건에 빠져들 것을 직감하게 한다.

그녀의 남편이자 VIP전담팀 팀장 박성준(이상윤)의 캐릭터 무빙포스터에는 깊은 생각에 잠긴 듯한 이상윤의 눈빛이 담겨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당신이 내 삶의 마지막에도 함께 있을 거 란 게 안심이 됐어. 매일 생각하던 그 날들이 너무 따뜻했거든”이라는 카피는 한없이 다정하고 완벽한 남편이던 그의 모습을 떠올리게 한다. 동시에 그의 표정에서 풍겨지는 비밀스러운 분위기는 그에게 무슨 일이 있는 건지 궁금증을 더한다.

이어서 VIP전담팀 이현아(이청아) 과장으로 변신한 이청아의 캐릭터 무빙포스터가 눈길을 끈다. “당신도 그런 사람일 줄 알았어. 그만 멈춰. 돌이킬 수 없어지기 전에”라는 카피와 함께 차가운 표정을 짓고 있는 그녀의 모습은 위태롭기만 하다. 당당하고 멋진 커리어우먼 이현아 과장의 비밀은 무엇인지 묘한 긴장감을 자아낸다.

또한 VIP전담팀 송미나(곽선영) 사원의 포스터는 “여기서 그만두면 이 악물고 버틴 모든 시간이 한 순간에 사라지겠지. 그러다 나도 같이 사라져 버릴까 봐.. 무서워..”라는 카피와 불안한 그녀의 눈빛이 호기심을 자극시킨다. 워킹맘으로서 녹록치 않은 현실 속에서 항상 열심히 살아왔던 송미나는 어떤 비밀을 가지게 될까.

마지막으로 VIP전담팀 온유리(표예진) 사원은 “자격이란 게 있는 거겠죠. 하지만 처음으로 가져본 기회예요. 물러설 곳이 없어요”라는 카피와 함께 힘든 상황 속에서 들풀처럼 강인하게 살아온 그녀가 어떤 기회를 가지게 된 건지 호기심을 일으킨다.

이처럼 캐릭터 무빙포스터 5종에서 VIP 전담팀 다섯 명의 비밀을 드러내는 대사가 공개된 가운데 장나라-이상윤을 둘러싼 이들의 얽히고 설킨 관계, 그리고 그들에게 어떤 사건들이 펼쳐질 지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린다.

한편, 차해원 작가와 이정림PD가 의기투합한 SBS 새 월화드라마 'VIP'는 신규 월화예능 '리틀포레스트' 후속으로 10월 7일 밤 첫 방송된다. 

사진=SBS ‘VIP’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