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홍윤화가 로맨틱 캐주얼 여성의류 로미스토리와 함께한 가을화보를 공개했다.

로미스토리 플러스사이즈 뮤즈 홍윤화는 화보에서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가을 분위기 물씬 풍기는 룩을 스타일리시하면서 다채롭게 소화했다. 특히 자연스럽고 환한 표정으로 특유의 밝은 에너지를 발산해 보는 이로 하여금 절로 미소 짓게 한다.

이번 가을화보는 ‘러블리&시밀러룩’ 콘셉트로 트렌디한 패턴, 소재와 포인트로 액세서리 아이템을 매치한 시밀러룩 등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했다. 가을시즌 시그니처 아이템인 트렌치코트, 베이직 재킷, 오버핏 숏점퍼와 같은 아우터에 롱 플레어스커트를 매치해 멋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했다.

또한 따뜻한 색감이 돋보이는 니트에 깔끔한 H라인의 미니스커트를 매치, 단정한 데일리룩 스타일링에 베레모로 포인트를 주어 사랑스러운 소녀 감성을 더했다. 더불어 가을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체크패턴 투피스로 트렌디한 클래식룩을 완성했다.

한편 로미스토리는 가을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늘(2일) 하루 공식 온라인몰에서 가을맞이 전체상품 1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모든 할인쿠폰과 중복 사용 가능하며 트렌치 코트, 재킷, 점퍼 등 아우터를 비롯해 원피스, 블라우스, 스커트 등 가을시즌 필수템을 실속 있는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현재 로미스토리는 S부터 3XL까지 폭넓은 사이즈 구성으로 아우터, 원피스, 데님, 언더웨어, 피트니스 웨어등 다양한 데일리룩을 제안한다. 올해 상반기에 110~120 사이즈를 새롭게 출시하면서 대세 개그우먼 홍윤화를 모델로 선택, 다채로운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로미스토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