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고기능 자연주의 화장품 안네마리보린이 추석을 맞아 9월 한달 간 고객 감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엠에스코 제공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에 있는 올리브영 매장에서 진행되며 대표 제품인 ‘더블세럼’ 3종을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 깨지기 쉬운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고민하거나 화장품 성분에 관심이 많은 가족 및 지인에게 선물하기에 제격이다.

독일의 청정지역인 블랙포레스트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이곳의 암반수와 순수 자연 방식으로 추출한 식물성 추출물로 제품을 만드는 안네마리보린은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제품만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일명 ‘오렌지쉐이크세럼’으로 불리며 1초에 13개씩 팔리는 ‘오렌지블로썸에너자이저’는 오렌지와 오렌지꽃에서 추출한 고농축 수분 에센스와 식물성 오일의 쉐이크세럼으로 유수분의 완벽한 밸런스로 환절기에 예민해지고 지친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채우는데 도움을 준다.

‘로즈 블로썸 리바이탈라이징 케어’는 피부의 수분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는 장미꽃 추출물과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식물성 오일인 호호바 오일과 마카다미아넛 오일 등이 포함돼 피부 탄력과 광채를 부여한다. ‘투페이즈 히알루론 쉐이크 에센스’는 흰목이버섯에서 추출한 식물성 히알루론산과 홍조류가 포함돼 건조한 피부에 상쾌한 수분 충전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