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상우, 이정현, 이종혁 주연의 ‘두번할까요’(감독 박용집)가 10월 개봉을 확정한 가운데 1차 예고편과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는 생애 최초 이혼식 후 N차원 와이프 선영(이정현)에게서 겨우 해방된 현우(권상우) 앞에 이번에는 옛 친구 상철(이종혁)까지 달고 다시 그녀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세 남녀의 싱글라이프를 다룬 코믹 로맨스물이다.

공개된 1차 예고편은 현우와 선영의 이혼식이 거행되며 범상치 않은 시작을 알린다. ‘선택과 집중’ ‘잘못된 만남’ ‘돌싱 VS 돌싱’이라는 카피에서도 알 수 있듯, 친구가 사랑하게 된 돌싱이 자신의 전 와이프라는 웃지 못할 상황에 놓인 현우와 그 사실을 알고 무차별 ‘썰전’을 나누는 선영, 이 와중에도 눈치 없이 로맨틱한 상철의 모습은 순탄치 않은 세 남녀의 싱글라이프가 짐작케 한다.

꼬일 대로 꼬인 상황에 처한 이들의 모습이 시종일관 빵빵 터지는 웃음 폭탄을 예고하는 가운데 세 남녀의 혼삶이 어떤 결말을 맞게 될지 호기심을 일으킨다.

함께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한 인물이 상반된 표정으로 고민과 결심을 하는 상황을 재치 있게 표현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각자의 상황을 한눈에 알 수 있는 리얼한 모습은 누구보다 자유로운 싱글라이프를 꿈꿔왔던 현우와 이혼까지 했지만 결코 싱글라이프를 원치않던 선영, 이번만큼은 꼭 싱글라이프를 끝내고픈 상철의 엇갈리는 심리를 드러낸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