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프랜차이즈 기업 멕시카나가 9월 4일부터 티몬에서 치킨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강다니엘 브로마이드를 증정한다.

최근 멕시카나는 2017년 이후 또 한 번 가수 강다니엘과의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한 바 있어, 이번 브로마이드 증정 이벤트를 시작으로 1년간 강다니엘과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해나갈 계획이다.

이번 강다니엘 브로마이드 증정 이벤트는 대표 모바일 커머스인 티몬에서 온라인 단독 판매로 진행된다. 멕시카나의 베스트 메뉴인 치토스 치킨과 땡초 치킨, 후라이드 치킨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강다니엘 전신컷이 담긴 브로마이드 2장이 제공된다. 브로마이드는 가을 콘셉트와 겨울 콘셉트 각각 두 가지씩 구성되어 있어 고객들은 원하는 브로마이드를 선택할 수 있다. 치킨은 구매 후 9월 6일부터 e쿠폰 형태로 고객에게 문자 발송되며, 브로마이드는 9월 18일 수요일 이후 순차적으로 발송 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강다니엘 브로마이드는 한정 수량으로 제작되어, 고객들의 치열한 구매가 예상된다.

본 이벤트에 대해 멕시카나 관계자는 "강다니엘과 함께하는 첫 번째 프로모션으로, 모델을 좋아하는 고객들에게 가장 선호도가 높은 브로마이드 증정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고객 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브로마이드 증정 이벤트와 더불어 9월 18일부터는 강다니엘 팬 사인회 응모 이벤트가 시작된다. 배달앱과 전화 주문 등으로 멕시카나 치킨 구매 후, 영수증에 기재된 응모번호를 통해 멕시카나 홈페이지에서 응모가 가능하다. 당첨된 100명에게는 강다니엘 팬 사인회 티켓이 제공되며, 1등에게는 사인회 티켓과 함께 미니쿠퍼 자동차를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