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가 ‘릴 베이퍼’의 전용 담배인 ‘시드 아이스 업’을 4일 출시한다.
‘시드 아이스 업’은 한층 더 시원한 맛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개발됐다. 제품의 특징을 패키지의 블루 컬러와 크리스털 질감 표현을 통해 구현했으며 액상형 전자담배의 공통적 단점으로 지적된 액상 역류현상이 개선됐다. 가격은 갑당 4500원이다.
‘시드 아이스 업’의 출시로 ‘릴 베이퍼’의 전용 담배는 총 4종으로 확대됐다. 기존 시드는 일반 담배 맛의 ‘시드 토바’, 시원한 맛의 ‘시드 아이스’, 이국적인 맛의 ‘시드 툰드라’ 총 3가지가 판매돼왔다.
‘릴 베이퍼’는 한 개비 진동 알림기능인 ‘퍼프 시그널’을 적용해 사용자들이 흡연량 정보를 알 수 있고, 슬라이드를 내리면 바로 작동돼 첫 모금부터 풍부한 느낌을 구현, 호평을 받아왔다. 또한 기본 제공되는 마우스 커버를 통해 입술이 닿는 부위의 위생적인 관리도 가능하다.
신제품 출시에 발맞춰 KT&G는 판매망을 4일부터 대폭 확대한다. CU,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등 전국 주요 편의점 3만9000곳에서 ‘릴 베이퍼’와 ‘시드’를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 크린토피아, '#빨래해방 이벤트' 진행...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
- 위메프 '투데이특가', 두달만에 4.2배 성장...두달간 284억 수익
- 가을엔 스웨트셔츠...무신사 '스웨트 페스티벌' 최대 79% 한정수량 판매
- ‘100분토론’ 조국 기자회견 그 후, 임명 둘러싼 정치권 온도차
- ‘개똥이네 철학관’ 봉만대, 감독이 배우에게 하는 눈물의 갑질?
- 조국 법무부장관 후보 '인사청문회' 무산...8월 5주차 트위터 화제의 키워드
- 매콤얼얼한 맛에 빠지다!...유통업계 '마라' 新제품 열풍
- 여름 끝 가을 시작...푸석하고 탄력한 피부 회복엔 숙면뷰티템 PICK4
- 고민시, ‘마녀’ 현실 절친→‘좋아하면 울리는’ 분노유발자 박굴미
- 허츠 아시아, 베트남 공식 프랜차이즈 선정...15% 할인 프로모션 진행
- 골든차일드 최보민, 의류 브랜드 모델도 낙점...'광고계 블루칩' 급부상
- ‘PD수첩’ 10년 공공임대주택, 무주택 서민을 위한 제도?
- 안현모♥라이어 부부, 결혼 후 첫 화보서 자연스러운 일상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