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츠 아시아가 베트남에서 공식 프랜차이즈 파트너로 뉴 시티 렌터카를 선정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허츠 기사 포함 임차 서비스를 15%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허츠 제공

현지 렌터카 전문 업체인 뉴 시티 렌터카는 앞으로 허츠와 달러 및 쓰리프티 브랜드를 통해 베트남을 찾는 비즈니스 여행객과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교통 솔루션을 제공하게 된다.

현재 호치민에서 허츠의 모든 브랜드 이용이 가능하며 하노이는 올해 말경 출범하게 된다. 또한 베트남 내 렌터카 이용객들은 공항과 도심간 이동에 편의성이 높은 허츠 기사 포함 임차 서비스, 도어 투 도어 전문 서비스, 다양한 고급 SUV, 세단 및 렌터카 서비스의 혜택을 반일 또는 전일 임차로 이용할 수 있게 된다.

베트남은 현재 비즈니스와 레저 시장이 모두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2018년에는 13만개 이상의 신규 사업이 시작돼 전국적으로 총 70만개에 달하며 2020년까지 2018년 대비 33% 증가한 2000만명의 관광객을 맞이할 것으로 예상된다.

허츠는 이번 베트남 프랜차이즈 론칭 기념으로 베트남에서 허츠 기사 포함 임차 서비스를 이용시 15%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해당 프로모션의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9월 30일까지 예약 및 10월 31일까지 차량을 픽업하면 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