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가 결혼·이사 시즌인 가을의 시작을 맞아 22일까지 풍성한 고객 행사를 실시한다.

사진=까사미아 제공

이번 행사는 까사미아가 새로워진 모습을 고객에게 본격적으로 선보이기 위해 진행하는 ‘NEW CASAMIA’ 캠페인의 일환으로 가을의 시작과 함께 이사 및 결혼 등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맞춤 상품 제안 및 실용적인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까사미아의 다양한 신상품을 혼수·이사 패키지로 제안하며 최대 20% 할인가에 판매한다. 깔끔한 화이트 컬러와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테일의 ‘바인’ 거실 가구 시리즈를 평형대별 패키지로 제안, 해당 패키지 구매시 20% 할인가에 제공한다. 또 몬텔토, 몬타나, 그리볼라 등 디자인·기능·소재 모든 면에서 업그레이드된 까사미아의 프리미엄 신상품 소파와 각 소파에 어울리는 스타일의 AV장을 세트로 매치해 10% 패키지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추가로 상품 구매시 상품권 페이백 및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 까사미아 오프라인 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의 5%에 해당하는 신세계 상품권 증정, 또는 구매 금액 7%를 까사미아 마일리지로 적립해준다.

신혼부부를 위한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15일까지 혼수 필수품인 옷장 및 스마트장 등 드레스룸 가구를 10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5만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22일까지 청첩장 및 웨딩북 관련 전문 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할인 쿠폰 증정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한편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및 스마트메시지를 통한 쿠폰 혜택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는 추석 연휴 이후 명절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해소해주는 쇼핑 지원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톡에서 ‘까사미아’를 검색 후 플러스 친구로 등록하면 1만원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또 까사미아가 발신한 스마트메시지를 통해 발급받은 쿠폰과 함께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추가로 2만원 상당의 까사미아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