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만 가도 다양한 추석 선물세트를 만나볼 수 있는 요즘. 하지만 같은 제품이라도 판매처에 따라 가격대가 천차만별이다 보니 소비에 대해 두 번, 세 번 고민하게 된다. 추석 대목을 앞두고 일손이 바빠 마트나 편의점에 갈수 없다면 온라인 쇼핑을 할 수 밖에 없는 노릇. 스마트폰을 들고 종일 선물 고르는데 시간을 허비할 수 없으니 기획전을 확인하는 건 어떨까.

온라인마켓플레이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8일까지 ‘2019 한가위 빅세일’을 통해 신토불이 식품 선물세트를 최대 69% 할인가에 판매한다. G마켓과 옥션은 ‘한수위’, ‘파머스토리’ 등 국내산 농·수·축산물과 전통식품을 판매하는 신선식품 전문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중간유통단계 없이 생산자가 직접 산지에서 제품을 발송하는 ‘산지직송 시스템’으로 고객 신뢰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파머스토리’ 상품 중 명절선물세트 전용 브랜드로 나온 ‘농부의 진심을 담았습니다’(이하 농진담) 제품의 경우 생산자의 실명과 얼굴을 공개하는 ‘생산자 실명제’를 실시하고 있다. . 이번 ‘한가위 빅세일’ 프로모션에 해당 식품 브랜드가 모두 참여,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한수위 ‘농협안심한우 등심혼합 1.6kg’, ‘1등급 한우 갈비선물세트 2kg’(찜갈비 800g 2팩+불고기 400g), 파머스토리의 ‘대구축협 팔공상강 한우 1+ 등심혼합 2.4kg’은 다양한 구성을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한수위 전복선물세트 1kg’(10~12미) 등 국내산 수산물 세트도 마련된다.

제수용 과일도 명절하면 빠질 수 없는 선물. 다양한 국내산 이색 과일선물세트는 명절 선물의 관성을 벗어버리기 위한 노력이 묻어난다. ‘한수위 충청남도농사랑 머스크 멜론 8kg 3~4수’, 농진담 현동원 생산자의 ‘제주 황금향 3kg’, 농진담 김원철생산자의 ‘영암 대봉반건시 선물세트 70g 21과’ 등이 대표적이다.

주류선물이나 차례상 준비에 필수인 ‘전통주’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박재서 명인 안동소주 호리병 45도 800ml’, ‘조선3대명주 선물세트 죽력고 감홍로 이강주’로 마음을 전해보자.

한편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한가위 빅세일’ 프로모션 페이지를 클릭하거나 G마켓에서 ‘한수위’, 옥션에서 ‘파머스토리’를 각각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