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영화
'판소리 복서' 이혜리, 영화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엄태구 #장구연습 #JIFF

이혜리 주연의 영화 ‘판소리 복서’가 개봉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2일 이혜리가 ‘판소리 복서’의 이야기를 들고 시청자들을 찾았다.

사진=크리에이티브그룹ING 제공

이혜리는 SBS 파워FM '박선영의 씨네타운'과 V라이브에 출연해 장구 연습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와 작품의 풋풋한 매력, ‘판소리 복서’로 ‘제20회 전주국제영화제’에 참석한 소감을 전해 시선을 모았다.

'판소리 복서'는 과거의 실수로 체육관에서 허드렛일을 하며 살아가던 전직 프로복서 병구(엄태구)가 신입 관원 민지(이혜리)를 만나 잊고 있었던 미완의 꿈 판소리 복싱을 완성하기 위한 도전을 시작하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로 이혜리는 병구를 믿어주는 든든한 지원군인 민지 역을 맡았다.

극중 민지 캐릭터를 위해 직접 장구 레슨을 받은 이혜리는 “약 2개월 정도 장구를 배웠는데 처음 시작했을 때는 채편을 치는 것마저도 어려웠다”고 밝히며 깜짝 장구 연주를 선보였다. 짧은 연주에도 수준급의 실력을 보여준 이혜리는 “영화에서 신명나는 장구 연주를 볼 수 있다”고 덧붙여 판소리와 복싱의 신선한 조합에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크리에이티브그룹ING 제공, '판소리 복서' 포스터

또한 V라이브 중 “병구와 민지의 로맨스가 있냐”는 시청자의 질문에 이혜리는 “있다. 아주 풋풋하고 간질간질하다”고 답했다. 이어 “영화를 봤는데 투샷이 제 생각보다 잘 어울렸다.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로맨스다”라고 전해 병구와 민지의 색다른 로맨스를 예고하기도 했다.

특히 5월 제20회 전주국제영화제에서 ‘판소리 복서’로 미리 관객들을 만났던 이혜리는 “처음 참석한 영화제여서 설레고 신나는 마음이었다”며 “저희 영화가 항상 비껴가는 무언가가 있다. 드라마적인 요소나 멜로가 항상 정석으로 가기보다는 엉뚱한 방향으로 흘러가서 더욱 재미있는 것 같다”라고 작품을 향한 애정 어린 감상평을 공개했다.

이날 이혜리는 “’뎀프시롤:참회록’이라는 단편 영화가 나온 지 6년 만에 장편영화 ‘판소리 복서’로 다시 탄생하게 됐다. 이 작품에 함께하게 돼 감회가 새롭다” “따뜻한 날에 좋은 공간에서 행복하게 찍은 영화다. 김희원, 엄태구 선배님이 함께 나오시니까 꼭 극장에서 확인해 달라” 등 인사를 전했다.

한편 이혜리가 주연을 맡은 ‘판소리 복서’는 10월 개봉 예정이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20대 여성, 대형견 말라뮤트에 물려 입원 “수술 후 상태 지켜봐야” icon호텔스닷컴, 세계 최초 '반반 스위트룸' 공개...맥시멀·미니멀리즘 강조 icon'가양동 모자 피살사건' 유력용의자 둘째아들, 한강서 숨진채 발견 icon장우혁 'STAY' 오늘(3일) 공개...모든 추억들에 '기다려' 외치는 감성송 icon추석엔 신토불이, ‘최대 69% 할인’ G마켓-옥션 선물세트 icon삼성 '갤럭시 폴드' 239만8000원, 6일 국내 출시 icon디스커버리 후리스·K2 비숑...패션업계 ‘뽀글이 재킷’ 전쟁 icon지하철 2호선, 출근길 열차 5분 지연으로 승객들 불편호소 icon[이번주 개봉작] '그것: 두번째 이야기', '변신' 이어 秋 공포 흥행 가능? icon죽어가는 골목식당 제보→백종원 친필사인 담긴 '골목식당' 책 증정 icon좋은사람들, ‘똑똑한 위생팬티X신모래 팝업스토어’ 오픈...할인 이벤트 icon‘캠핑클럽’ 성유리, 오버롤+맨투맨 꾸안꾸 캠핑룩 ‘완판녀’ icon‘비디오스타’ 임헌일, 1년 열애 외국인 여자친구 공개 “사랑하고 있다” icon'에버글로우랜드' 무인도 '로스트 아일랜드' 탈출기...비글돌 매력 기대 icon롯데시네마, 창립 20주년 기념 'ㄹㅇ20' 진행...상품-이벤트多 icon‘조국 후보자 의혹’ 정겸심 동양대학교 연구실-코이카 등 압수수색 icon교육과정 변화로 어린이·청소년 문학 인기...베스트셀러 대폭 진입 icon효민 '대한민국 청년의 날' 홍보대사 위촉...21일 축제 참석 "청년 적극 응원할 것" icon가을바람과 함께하는 '국악의 맛'...서울돈화문국악당 전통음악 흥취 선물 icon인디애니페스트 9월 개막...작가주의 애니 '3대장' 해외단편 25편 초청 icon‘사인히어’ B.A.P 출신 문종업, 박재범 혹평? 1라운드 무대공개 icon‘수요일은 음악프로’ 류호진 PD, tvN 첫 예능 “신입 때부터 꿈꾸던 프로그램”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