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달연대기’ 파트 1~2를 정주행할 수 있는 기회가 온다.

3일 방송되는 O tvN ‘이불쓰고 정주행’에서는 오는 9월 7일 파트3 방송을 앞두고 있는 ‘아스달 연대기’ 모조리 뿌시기 시간이 마련된다.

사진=O tvN

‘아스달 연대기’를 아직 보지못한 시청자들은 완전 입문하게 되거나, 드라마를 봤던 애청자들은 다시 한번 완전 정복할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되는 것. ‘이것만 보면 은섬이만큼 이해한다’는 컨셉으로 아스달 연대기 압축판이 방송된다.

‘하마터면 모르고 지나갈 뻔’ 코너에서는 ‘아스달 연대기’ 시청설명서로 시작한다. 화면 가득 펼쳐지는 태고의 땅 '아스' 지도 위에 주인공 장동건, 송중기, 김지원, 추자현, 김옥빈이 소속된 부족에 대한 설명부터 종족 관련성과 인물관계도에 대한 내용을 보고 나면 아스달 연대기를 한층 더 쉽게 시청할 수 있다.

또 한 인물의 시점으로 새로운 콘티를 써 내려가는 ‘투 비 콘티 뉴’ 코너에서는 주인공 김지원 시점으로 본 색다른 ‘탄야 연대기’가 방송된다. 헤어진 쌍둥이 은섬과 사야의 연결고리인 ‘탄야’가 와한의 탄야가 아닌 아스달의 탄야로, 권력의 겉이 아닌 권력의 중심으로 서서히 다가가게 되는 스토리를 치밀하게 다룰 예정이다.

‘아스달 연대기’의 CG 총책임자인 백경수 VFX 수퍼바이저가 직접 나와 컨셉드로잉부터 ‘만약 이 장면에 CG가 없었다면’을 주제로 드라마 속 리얼한 장면과 실제 크로마 벽에서의 촬영 현장을 비교 공개하며 충격적인 CG의 세계로 인도할 예정이다. 또 작업하기 가장 힘들었던 장면들도 전격 공개될 계획이다.

O tvN ‘이불 쓰고 정주행’은 tvN 다양한 드라마를 다채로운 시각에서 분석하고, 드라마에 나오지 않는 드라마 속 흥미로운 이야기를 통해 정주행 기회를 제공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3일 화요일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