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 키즈가 대표 캐릭터 ‘코비’를 새롭게 선보이며 TV CF를 온에어했다.

사진=세노비스 키즈 제공

신규 CF는 배우 한혜진이 늦잠을 자는 아이를 깨우는 장면을 시작으로, 성장기 어린이 건강을 지키는 ‘코비’ 히어로 삼총사가 등장해 이전과 달라진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한층 더 친근해진 히어로 삼총사는 아이가 철봉을 하며 놀거나 식사를 하거나 책상 앞에 앉아있는 상황에서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며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돕는다.

세노비스 키즈 히어로 삼총사 중 ▲성장기 아이들의 기초 영양을 돕는 비타코비는 15가지 멀티비타민미네랄 빔이 나오는 방패를 ▲장 환경을 건강하게 지키는 수퍼코비는 프리미엄 유산균 빔이 나오는 마법 지팡이를 ▲필수 영양 DHA와 눈 건강을 책임지는 츄오코비는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2 빔이 나오는 삼지창을 가지고 있어 어린이들이 재밌고 맛있게 영양을 챙길 수 있게 도와준다.

세노비스 키즈 ‘히어로 삼총사’는 엄마가 생각하는 영양은 물론, 아이를 위한 맛과 즐거움까지 고려해 성장기 아이에게 필요한 맛과 영양을 모두 담은 어린이 맞춤 건강기능식품이다. 바쁜 일상에서도 아이의 성장기를 놓치지 않고 챙길 수 있으며 ‘멀티비타민미네랄’ ‘츄어블 오메가-3’ ‘어린이 수퍼바이오틱스’ 3가지 제품으로 이뤄졌다.

세노비스 공식몰 및 신세계몰, GS샵, 지마켓, 쿠팡 등 온라인몰과 전국 롯데, 신세계, 현대 백화점 및 면세점, 코스트코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