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와 미세먼지 우려에 매일 예약기능으로 바닥청소를 쉽게 해결할 수 있는 로봇청소기 관련 니즈가 높아지고 있다. 특히 추석 명절은 온 가족과 친척들이 방문해 정겨운 시간을 보내기 전후로 집안청소가 고민이라 알아서 척척 처리해주는 로봇청소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시기다.

사진=유진로봇 제공

이에 유진로봇의 로봇청소기 브랜드 아이클레보가 추석연휴가 시작되는 12일 오전 10시25분부터 60분간 현대홈쇼핑을 통해 최신형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지니(G5)’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아이클레보 지니’를 ARS 자동주문 및 일시불 할인 혜택까지 더해 20만원대의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추석연휴 일정으로 생방송 구매가 어려운 고객을 위해 현대홈쇼핑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3일부터 사전 주문도 가능하다. 포토상품평을 등록하는 구매 고객에게는 필터 및 걸레 추가증정 혜택과 SNS 후기 업로드 시 모바일 커피쿠폰을 함께 증정한다.

‘아이클레보 지니(G5)’는 지난 7월 출시된 최신형 로봇청소기로, 미세먼지로 인해 물걸레 기능 선호도가 높아지는 트렌드에 따라 흡입 청소와 물걸레 청소가 따로 혹은 동시에 가능하도록 3-in-1으로 탑재했다.

만족스러운 청소력을 갖췄을 뿐만 아니라 원격 청소기능과 세련된 디자인이 두드러진다. 가격부담도 대폭 줄여 1인가구 및 다양한 가정에서 부담 없이 구매해 로봇청소기의 편리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였다.

특히 스마트폰 앱을 활용해 사용자가 원할 때 언제 어디서든 원격 청소가 가능하다. 전용 앱을 통해 집 안팎에서 청소 명령 및 제어, 실시간 청소로봇 상태를 확인할 수 있어 출시 이후부터 꼼꼼한 청소력과 더불어 편의성까지 두루 갖췄다는 호평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