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추가 지나 저녁 공기가 서늘해진 요즘이다. 환절기에 접어들면 피부나 신체리듬도 흐트러지기 쉬워 각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시간과 비용이 부담스러워 시간과 비용을 투자해 관리하기 어렵다면 손쉽게 언제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는 미스트를 주목하자. 피부 고민에 맞는 제품을 선택해 수시로 뿌려만 주면 된다.

사진=하루하루원더 제공

환절기엔 일교차가 커지고 대기가 건조해짐에 따라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기 쉬워 피부 트러블이 자주 발생한다. 하루하루원더 ‘블랙 뱀부 미스트’는 항산화 효과에 뛰어난 오죽을 천연 발효시켜 그 효능를 배가했다. 여기에 죽순 추출물의 풍부한 영양분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탄력 넘치는 건강한 피부로 케어해 준다.

사진=시오리스 제공

제철 국내산 유기농 매실수를 주원료로 한 미스트로 시오리스 ‘타임 이즈 러닝 아웃, 미스트’가 있다. 올해 6월 전남 광양에서 수확한 매실수를 78% 함유해 제철 원료의 신선함을 가득 담았다. 사용감이 가벼운 마카다미아씨오일 8%와 피부 흡수에 좋은 호호바오일이 2% 함유되어 깊은 보습력을 준다. 피부자극 테스트를 무자극으로 통화하고, 까다롭기로 유명한 독일 더마테스트를 엑셀런트 등급으로 통과했다.

사진=유랑 제공

 유랑 ‘오가닉 로즈 미스트’는 5월에서 6월, 불가리아에서 신선하게 생산된 100% 유기농 다마스크 장미꽃수를 그대로 1병에 담아 매년 7월 제한된 수량만 엄선해 생산한다. 방부제 없는 100% 장미수만 담아 피부 진정과 모공 수렴에 효과적이며 pH밸런싱, 수분공급에 탁월해 환절기가 시작되기 전부터 토너 대용이나 수시로 사용하면 지친 피부에 생기를 줄 수 있다.

사진=헉슬리 제공

흐트러진 피부의 균형을 맞춰줄 헉슬리 ‘센스 오브 밸런스’ 2종은 언제 어디서나 올데이 스킨케어가 가능하다. ‘에센셜 미스트 센스 오브 밸런스’는 미세 마이크로 사이즈의 에센스 입자가 워터 제형에 고르게 분산돼 있어 수분 및 영양을 빠르게 공급해주며 1년에 단 한 번 수확이 가능한 선인장 꽃 추출물을 함유해 즉각적인 피부 진정 및 보습을 제공한다. 민감한 피부 타입에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약산성 타입으로 피부의 이상적인 pH 밸런스를 맞춰준다.

‘오일 미스트 센스 오브 밸런스’는 선인장 시드 오일과 선인장 수의 최적의 배합으로 뛰어난 수분공급은 물론 수분 손실을 최소화해주며 수정 화장 단계에서 사용하면 막 스킨케어를 마친 듯 촉촉하게 정돈된 피부 상태로 되돌려준다. 특히 유화제 및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지 않아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프랑스 미세분사 펌프를 장착해 안개처럼 뭉침 없이 피부에 고르게 밀착되며 기내 반입이 가능한 35ml 콤팩트한 사이즈로 시간과 장소에 구애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사진=셀큐어 제공

셀큐어의 ‘듀오비타펩 글로우 에센셜 미스트’는 미스트의 보습과 광채, 기능성 스킨케어 효과를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7가지 식물성 발효 오일 콤플렉스와 벨기에 스파워터가 황금조합으로 함유된 오일-워터 이층상의 에센셜 미스트로, 피부에 꽉 찬 보습과 광채를 선사하는 동시에 듀오비타펩을 함유해 맑은 톤과 매끄러운 피부결을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고밀착 미세분사로 영양 성분이 촘촘하게 스며들며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든 촉촉한 광채 피부로 가꿔준다.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사용하면 다음 제품의 흡수를 높여주고, 메이크업 후 마지막에 뿌려주면 메이크업의 밀착과 유지를 높여주는 픽서로도 활용 가능하다.

사진=달바 제공

달바의 스테디셀러 아이템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은 이탈리아 화이트 트러플 추출물이 함유된 세럼과 아보카도 에센셜 오일층의 황금비율 배합으로, 4계절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는 세럼 타입의 미스트다. 토너, 에센셜 오일, 미스트, 세럼 등 원하는 단계에 맞게 활용 가능한 멀티템이다. 특히 메이크업 후 사용 시에도 무너지지 않는 수분광 덕분에 셀럽들과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애정템으로 손꼽히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