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마트부터 O2O 쇼핑플랫폼에 이르기까지 유통가가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풍성한 고객 감사 이벤트로 분주하다.

사진=마켓컬리 제공

모바일 프리미엄 마트 마켓컬리는 기존에 회원으로 가입되어 있던 고객에게 7%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9월 30일까지 사용 가능하고 최대 할인 금액은 1만원까지다. 2018년 이전에 회원으로 가입한 고객에게는 9월 한 달간 ‘퍼플’ 회원 등급을 부여한다. 1만원 상당의 할인쿠폰 4장이 지급되며 구매 금액의 7%를 적립금으로 환급해준다.

또한 추석 선물세트 예약판매의 ‘라스트오더’를 오는 8일까지 진행한다. 건강기능식품인 ‘안국건강 눈에좋은 안국루테인 플러스 세트’ 등 인기 선물세트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추석 선물세트는 예약배송 서비스를 통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지정 배송이 가능하다.

사진=엠엘비 코스메틱, 브러쉬라운지 제공

엠엘비 코스메틱은 ‘추석맞이 액티브 뷰티 기획전’을 오는 15일까지 공식몰에서 진행한다. 애프터 바캉스 케어와 환절기 피부를 위한 액티브 뷰티 콘셉트로, 인플루언서가 사랑하는 뷰티템과 베스트셀러 제품을 최대 33% 할인가에 판매한다.

기획전에서 선보이는 기프트 세트는 자사 베스트셀러인 ‘쿨업 미스트’와 민감 피부케어에 도움을 주는 ‘쿨 다운 시카 마스크팩’과 ‘톤업 화이트닝 마스크팩’을 묶은 ‘PLAY 액티브 페이스 뷰티 3종세트’와 남성 올인원 제품인 ‘GROO페이스 2종’, ‘GROO 바디 3종’ 총 3개 세트로 구성됐다. 이외 남성 여행용 세트와 독일 더마테스트 ‘액설런트 등급’을 취득한 ‘퍼펙트 바디핏 투스텝 키트’가 추가 선물로 증정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셀프 젤네일 스티커 브랜드 브러쉬라운지는 추석을 맞아 전 제품 최대 40% 이상 할인 판매한다. 오는 15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및 쓱(SSG)닷컴, 시코르 플래그십 강남역점, 신세계 강남점에서 진행된다. 명절 피로 해소가 필요한 소비자, 추캉스족이 손쉽게 기분 전환을 누릴 수 있는 기회다.

‘쓱싹네일’은 네일숍에 가지 않고 언제 어디서든 누구나 간편하게 ‘쓱’ 떼서 ‘싹’ 붙이면 감각적이고 세련된 젤네일 아트를 연출할 수 있다. 강렬한 색감의 네일, 글리터 네일, 트렌디한 네일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전 연령대가 직접 취향과 개성대로 골라 쓸 수 있다. 특히 스티커의 광택감이 뛰어나 전문가에게 받은 젤네일 아트처럼 오랫동안 반짝이고, 접착력이 최대 7일 이상 지속될 정도로 효과가 빼어나다.

사진=한세드림 제공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은 전 브랜드 명절 프로모션을 오는 15일까지 연다. 컨버스키즈, 리바이스키즈, 플레이키즈프로, 모이몰른, 컬리수 5개 브랜드에서 열리는 이번 프로모션은 사은품 증정부터 제품 할인, 트리플 멤버십 적립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플레이키즈프로는 지난 2일부터 스냅백 균일가 1만9000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대상 제품은 심플한 나이키 로고 포인트가 돋보이는 ‘트루 리미트리스 스냅백’과 조던의 점프맨 로고로 포인트를 더한 ‘점프맨 스냅백’ ‘엘리펀트 빌 스냅백’이다

사진=제로투세븐 제공

제로투세븐의 유아동 O2O 쇼핑플랫폼 제로투세븐닷컴은 오는 8일까지 추석빔부터 아이를 위한 귀성길 필수 아이템까지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는 ‘추석 다운(DOWN) 추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일 오전 10시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추석 특별쿠폰을 발급, 알뜰한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2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장바구니 5000원 할인쿠폰을 모든 고객에게 제공한다. 이외 입점 브랜드인 보누맘과 베베쥬는 전통한복과 생활한복 등 다채로운 한복 스타일을 제안하며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

추석 연휴 및 귀성길에 필요한 필수 아이템을 특가로 판매한다. 아이를 위한 이유식, 과일퓨레 등 이동 시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먹거리를 비롯해 기내반입용 유모차, 카시트 등 귀성길에 필요한 유아발육&외출용품까지 모두 행사가로 만나볼 수 있다. 선물로도 적합한 유아 건강식품 또한 실속있는 가격에 판매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