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만 관객 이상을 동원하며 올해 개봉한 국내외 공포영화 중 최다 관객 기록을 세우고 있는 공포 스릴러 ‘변신’이 화기애애했던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사진='변신' 현장 스틸컷

‘변신’은 사람의 모습으로 변신하는 악마가 가족 안에 숨어들며 벌어지는 기이하고 섬뜩한 사건을 그린 공포 스릴러 영화다. 공포로 무장한 ‘변신’이지만 현장만큼은 공포영화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화기애애했다는 전언이다.

영화 속 아빠 강구 역할을 맡은 성동일은 “‘변신’은 따뜻한 가족 영화다”라고 말할 만큼 현장 분위기는 휴먼 가족 드라마 촬영 현장 같았다. 공개된 스틸에서는 가족의 삼촌 중수 역할을 맡은 배성우의 친근한 모습부터 부부로 등장한 성동일, 장영남의 훈훈한 모습이 웃음을 불러일으킨다.

사진='변신' 현장 스틸컷

이번 영화를 통해 신예로 거듭난 김혜준, 조이현의 모습도 눈에 띈다. 와이어를 달고도 웃음을 잃지 않는 김혜준의 모습과 스탭들과 촬영한 장면을 보며 즐거워하는 조이현의 모습이 반갑다. 막내 우종 역의 김강훈은 현장에서 가장 귀여움을 독차지한 배우답게 김홍선 감독의 품에서 추위를 녹이는 모습이 포착됐다.

영화 속 이웃집 남자로 활약한 오대환은 성동일과 촬영 전 웃음꽃 피는 대화를 나누고 있다. 스틸에서 알 수 있는 ‘변신’은 배우들의 찰진 호흡으로 쫀쫀한 공포를 완성했다.

한편 공포영화 붐을 일으키며 흥행 질주 중인 ‘변신’은 8월 21일 개봉해 현재 극장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