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블랑이 브랜드 모델 박서준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도시 여행자‘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박서준은 트롤리와 백팩 등 다양한 몽블랑 제품을 착용하며 도시적이고 세련된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공개된 화보 속 박서준은 트렌치 코트와 재킷, 니트 등 다채로운 가을룩을 선보였다. 여기에 몽블랑의  ‘#MY4810 나이트플라이트 트롤리‘와 ‚‘익스트림 2.0 백팩‘, ‘나이트플라이트 백팩‘ 등을 매치해 여행 시 활용 가능한 실용적이면서도 트렌디한 패션을 보여줬다.

특히 ‘#MY4810 나이트플라이트 트롤리’는 비지니스 출장 또는 휴식을 즐기기 위한 여행을 떠나는 도시의 여행가들을 위해 탄생한 컬렉션이다. 고기능성 실버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를 사용해 초경량을 자랑하는 동시에 내구성이 뛰어난 제품이다.

또한 공간을 보다 세분화 해 별도의 파우치 없이도 짐을 효율적으로 수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며 컴팩트한 파일럿 사이즈부터 대용량의 미디움 라지 사이즈까지 용량에 따라 여섯 가지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다.

익스트림2.0 백팩은 카본 파이버 프린트 레더를 사용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실용적 활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앞쪽 오픈 포켓을 비롯해 넓은 수납공간을 갖춰 여행 시 다용도로 활용하기 좋다. 세련된 디자인으로 일상 생활 속은 물론 오피스룩에도 활용이 가능해 패셔너블한 데일리 백으로도 연출하기 좋다. 

도시적이고 세련된 스타일의 몽블랑의 박서준 화보는 ‘스타일조선’ 9월 스페셜 에디션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몽블랑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