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조찬형이 섹시하고 시크한 남성 화장품 브랜드 스웨거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콘셉트는 과감하고 섹시한 스타일로, 스웨거만의 시크한 느낌이 가득 차 있어 눈길을 끈다. 조찬형은 기본 뷰티화보 남성모델의 깔끔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장발과 수염, 근육질 몸매를 드러내는 카리스마로 차별화를 꾀했다.

이번 F/W시즌 스웨거 모델로 화보촬영에 나선 조찬형은 스웨거의 베스트셀러인 ‘슬래머 포마드’와 ‘트위스터 컬크림’으로 연출한 살짝 젖은 듯한 헤어스타일과 무심하게 툭 걸친 셔츠 스타일링으로 섹시한 가을남자의 느낌을 맘껏 뽐냈다. 스웨거의 향수 샤워젤(샷콜러)을 든 화보컷에서는 상반신 노출과 함께 남성적 카리스마를 느낄 수 있다.

이날 스웨거 화보 촬영 현장에는 조찬형의 룸메이트이자 절친 가수 테이가 깜짝 방문해 현장 스태프들을 놀라게 했다. 인기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 가수와 매니저로 출연 중인 두 사람은 각자의 스케줄이 없을 때는 서로의 매니저가 돼주기도 한다고 귀띔했다.

조찬형과 함께한 FW 스웨거 화보는 공식 자사몰과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조찬형의 섹시한 스타일을 완성시켜 준 스웨거의 다양한 헤어제품과 향수, 샤워젤은 올리브영과 세븐일레븐 등에서도 만날 수 있다.

한편 스웨거는 최근 페이스라인 론칭 8주년을 맞아 ‘옵티마이저 올인원 로션’을 리뉴얼 출시했으며 올가을 언더웨어를 출시하며 남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확장할 예정이다.

사진=스웨거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