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 대명절 추석이 한 주 앞으로 다가오면서 추석 선물을 사기 위해 고민하는 이들이 많을 것이다. 평소 사랑하는 부모님, 연인, 지인들에게 명절맞이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싶다면 실용적인 센스 만점 선물을 준비해보는 게 어떨까. 받는 이들의 마음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패션·뷰티·라이프 등 다양한 선물 리스트를 알아본다.

평소 고생하는 부모님, 형제, 남자친구를 위한 선물로 특별한 스킨케어 제품을 추천한다. 지친 남성 피부에 제격인 ‘헤지스 맨 스킨케어 룰429’의 ‘슬리핑 퍼팩크림’이 그 주인공이다. 올리브영 남성 크림 부문 1위를 기록하는 ‘슬리핑 퍼팩크림’은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수분 공급은 물론 톤업 브라이트닝 효과를 제공하며 트리플 시카 케어 성분이 진정 케어를 도와준다. 아침에는 수분크림, 저녁에는 수면 팩으로 사용할 수 있고 씻어낼 필요 없어 바쁜 일상 속 수면 시간을 통해 편리하고 체계적인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다음날 아침 푹 잔 듯한 완벽한 피부를 연출해줘 ‘해장 크림’이라는 애칭을 갖고 있다.

고급스러운 스킨케어 제품을 선물하고 싶다면 ‘산타 마리아 노벨라’의 새로운 ‘이드랄리아’ 라인을 눈여겨볼 필요가 있다. ‘이드랄리아’는 일명 ‘여배우 수분크림’으로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크레마 이드랄리아’ 크림에 클렌저, 에센스, 슬리핑 마스크 3종이 추가돼 완벽한 기초 라인 4단계로 구성됐다. 건강한 피부를 위해 수분, 영양을 풍성하게 채워주는 ‘이드랄리아’ 라인은 최상의 원료들과 로즈 가데니아 향을 그대로 담아 럭셔리한 데일리 스킨케어 루틴으로 제격이다. 9월 1일부터 전국 백화점, 9월 13일부터 면세점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추석을 통해 사랑하는 연인에게 빛나는 순간을 선물하고 싶은 이들에게 ‘스톤헨지’의 2019 가을 광고 캠페인 속 주얼리를 제안한다. 이번 시즌 광고 캠페인 속 전지현은 우아하고 고혹적인 가을 여신으로 분했다. 특히 심플한 화이트 블라우스와 체크 치마로 페미닌한 스타일을 연출했는데 여기에 세련된 주얼리를 매치해 깔끔한 ‘명절룩’의 정석을 완성했다. 전지현이 선택한 주얼리는 ‘스톤헨지’의 ‘럭키유’ 주얼리로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말발굽 디자인은 ‘당신에게 행운이 가득하기를’이라는 특별한 의미를 지녔다. 소중한 사람을 위한 의미 있는 선물로 적절하다.

다가오는 가을겨울 시즌을 위해 아이들에게는 ‘폴햄키즈’의 친환경 발열 내의 ‘온에어’가 제격이다. ‘온에어’는 친환경 섬유인 모달로 제작돼 민감한 아이들 피부에 적합하다. 텐셀 모달이 면보다 훨씬 뛰어난 수분 흡수 기능을 제공하며, 통기성이 탁월해 체열 조절 기능을 갖추고 있다. 또한 탁월한 유연성을 지니고 있어 여러 번 세탁, 건조 후에도 오랫동안 부드러운 감촉이 유지된다. 외출시에는 이너 아이템으로, 집에서는 잠옷, 홈웨어로 활용도가 높은 ‘폴햄키즈’의 ‘온에어’는 스트라이프와 솔리드 컬러, 2가지 에센셜 스타일로 만날 수 있다. 현재 론칭 기념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보다 실용적인 추석 선물로 전동 칫솔을 추천한다. 홈 케어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 코리아’가 고주파 기술을 탑재한 전동 칫솔 ‘투스웨이브’를 공개했다. 새로운 ‘실큰 투스웨이브’는 고주파 에너지가 치아 표면에 강하게 부착된 불순물과 치아 틈새, 잇몸의 치석까지 모두 제거하며 4만8000번의 음파진동으로 치아 착색 및 얼룩을 없애준다. 높은 방수 등급 덕분에 샤워 중에도 사용할 수 있고 배터리 교체형이 아닌 USB 무선 충전형인 덕분에 출장이나 여행 시에도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다. 9월 1일부터 ‘실큰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추석은 가족이 다함께 추억을 공유하는 날이다. 롯데백화점이 ‘추억’을 선물할 수 있는 이색 추석 선물세트를 다양하게 선보인다. 먼저 아시아 최초로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에서 전시 중인 ‘쥬라기 월드 특별전’ 티켓을 추석 선물세트 특별 구성으로 선보인다. 또한 사진, 책, 스튜디오, 카메라를 한곳에서 만날 수 있는 복합 문화 매장인 잠실점 에비뉴엘 ‘291포토그랩스’ 에서도 추석 선물을 최초로 선보인다. ‘291포토그랩스 추석맞이 가족 촬영권(4인 기준 가족 사진 촬영+원본 파일+A4사이즈 인화+액자)’을 15만원에 선보이고 스튜디오 촬영 대신 자연스러운 데이트 스냅을 선호하는 젊은 커플들을 위한 ‘데이트 스냅’도 30만원에 판매한다.

가드닝 복합 문화 공간 ‘소공원(분당점, 안산점)’에서는 식물 큐레이터가 직접 기획한 ‘스페셜 식물 세트’를 선보인다. 어린이들을 위한 선물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롯데백화점 최초 프리미엄 렌털·편집숍인 ‘살롱드샬롯(본점, 잠실점)’에서는 명절 맞이 어린이들을 위한 오색 솜사탕 한복을 16만8000원에, 해님달님 한복을 15만9000천원에 한정 판매하고 ‘동심서당(잠실점, 수원점)’에서는 하바 소방관 세트(브루더 벤츠 파이어 엔진+소방관 역할놀이 세트)를 8만5000원에, 동심서당 큐레이션 추석 세트(도서 5권)를 4만9300원에 판매한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