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지오코리아가 추석을 맞아 품격 있는 위스키 추석 선물세트를 전국 백화점 및 대형 마트에서 판매한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전 세계 최고의 위스키 '조니워커' 17종, 대한민국 1등 로컬 위스키 '윈저' 3종, 프리미엄 연산 저도주 'W 시그니처' 3종 등 총 28종으로 이뤄졌으며 1만5000원대부터 31만원대까지 가격대가 다양하다.

조니워커 추석 선물세트에는 '조니워커 블루 500mL 패키지'와 '조니워커XR 21년 순망치한 한정판 에디션' 등을 포함한다. '조니워커 블루 500mL 패키지'는 꽃봉오리 모양의 크리스탈로 만들어져 위스키의 향과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글라스인 '글렌캐런 글라스'를 증정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조니워커XR 21년 순망치한 한정판 에디션'은 한국적인 색채와 함께 비즈니스에 꼭 필요한 성공요소를 의미하는 네 가지 상징들이 담겨 있는 한정판 도자기 글라스 2개와 함께 기획됐다.

이외 선물세트 기간에만 운영되는 한정판 상품이자 화려한 디자인이 눈에 띄는 '조니워커 골드리저브 리미티드에디션'과 인기 미드 ‘왕좌의 게임’ 위스키로 화제를 모으며 판매 2개월 만에 1만6000병 이상이 판매된 '화이트워커 바이 조니워커'도 선물세트의 특별함을 더한다.

대한민국 1등 로컬 위스키 브랜드 윈저도 추석을 기념하여 위스키 및 저도주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최소 12년의 숙성을 자랑하는 100% 스코틀랜드 고급 원액으로 만든 윈저만의 품질과 목넘김이 특징이다. 윈저 21년은 9만8000원대(500mL), 윈저 17년은 4만4000원대(450mL), 윈저 12년은 2만9000원대(500mL)다.

윈저의 프리미엄 연산 저도주인 'W 시그니처' 또한 선물세트로 나온다. W 시그니처 12와 17은 스코틀랜드에서 각각 12, 17년간 숙성된 최상급 위스키 원액을 사용했으며 독자적 블렌딩 기법으로 알코올 함량은 35도로 낮춘 제품이다. W 시그니처 17은 4만2000원대(450mL), W 시그니처 12는 2만7000원대(450mL), W 아이스는 2만5000원대(450mL)다.

위스키를 즐기는 젊은 층이 늘어나면서 독특한 향과 다양한 음용 방법을 가진 위스키도 인기 있다. 새롭게 출시된 블렌디드 몰트위스키 '코퍼독'은 4만2000원대로 특별하고 개성 있는 추석 선물로 제격이다.

이외 192년 정통의 영국 국민 위스키 '벨즈'는 1만5000원대(700mL), 부드러운 싱글몰트 위스키 '싱글톤 더프타운 12년'은 7만3000원대(700mL), 강렬한 풍미의 '탈리스커 10년'은 7만1000원대(700mL), 희귀 증류소 원액을 사용해 희소성이 있는 '오반 14년'은 11만8000원대(700mL)다.

한편 디아지오는 추석 선물세트 판매 기간 중 기네스와 홉하우스13 맥주에 캠핑용품, 전용 글라스 등이 포함된 스페셜 패키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디아지오 코리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