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브랜드 배럴이 추석을 맞아 오늘(4일)부터 8일까지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배럴 제공

먼저 배럴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는 추석맞이 게릴라 15% 쿠폰을 3일간 지급한다. 또한, 홀리데이에 필요한 머스트 헤브 아이템으로 구성된 구매 금액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400명에게 배럴 코스메틱스의 선 케어 제품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15만 원 이상 구매 시 온라인 자사몰에서는 선착순 200명에게 휴대용 방수 블루투스 스피커 ‘사운드코어 아이콘 미니’를,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선착순 300명에게 배럴 크레센트 크로스백을 각각 증정한다.

수영인을 위한 토탈 케어 솔루션 스위머즈 라인부터 야외 활동 시 자외선을 완벽 차단해주는 선케어 라인까지 배럴 코스메틱스 전 제품을 50% 할인 가격에 선보인다.

배럴 온라인 단독으로 이벤트 기간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한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님 중 추첨해 1등 진에어 인천-코타키나발루 2인 왕복 항공권(1명), 2등 쉐라톤 라구나 괌 3박 4일 숙박권(1명), 3등 진에어 김포-제주도 2인 왕복 항공권(1인), 4등 배럴 코스메틱스 패키지(기초세트) (20명), 5등 배럴 드라이백(4L)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27일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