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에서 발생한 세면대 사고에 대한 재조명이 이루어진다.

4일 방송되는 MBC ‘실화탐사대’에는 사회적 이슈로 떠오른 도로 위의 시한폭탄, 보복 운전과 대전에서 발생한 세면대 사고에 대해 파헤친다.

사진=MBC

올해 8월, 제보자는 평범하게 매일 출퇴근하던 길이 공포의 도로가 될지 몰랐다고 말했다. 차선을 변경하기 위해 벤츠 차량 앞에 끼어들었다는 제보자. 하지만 이때부터 벤츠 차량의 무서운 추격이 시작됐다.

차들이 쌩쌩 달리는 도로 한복판에 멈춰 서야 하는 위험한 상황까지 벌어졌고, 차에서 내린 청년들은 욕설을 하며 차체를 흔들어 댔다. 심지어 어디론가 전화를 걸어 “애들 봉고차에 싣고 와”라는 말을 했다. 결국 경찰이 출동하고 나서야 위험천만했던 상황이 수습됐지만, 피해자는 공황장애가 심해저 약물치료를 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와 함께 대전의 한 아파트에서 발생한 세면대 사고에 대해서도 집중적으로 파헤친다. 갑자기 내려앉아 산산조각이 난 세면대 파편에 100 바늘을 꿰매야 했던 끔찍한 사고가 벌어졌다. 지은 지 5년이 채 안 된 아파트에서 세면대가 무너져 내린 이유는 무엇이었을까?

그리고 누구에게 이 사고의 책임을 물어야 하는 것일까? 왜 이런 비극이 발생할 수밖에 없었는지, 보복 운전사고의 진실과 함께 오늘 밤 10시5분 MBC ‘실화탐사대’에서 분석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